2018-04-25 13:36  |  CT·뉴미디어

네오위즈,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웹툰’ 2주년 기념 업데이트

[웹데일리=이선기 기자] 네오위즈가 모바일게임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웹툰> 서비스 2주년을 맞아 기념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center
(사진=네이버웹툰)

이번 2주년 기념 업데이트에서 주목할 만한 점은 신규 시나리오 ‘카오스모드’다. 기존 ‘헬모드’의 상위 단계로, 보상 역시 이에 맞게 상향된다. 카오스모드는 현재까지 출시된 모든 챕터에 업데이트돼 새로운 도전을 실행할 수 있다.


또한 기간 한정으로 8성 캐릭터 ‘웨딩전사’와 ‘애봉피치’ 등 2종을 선보인다. 웨딩전사는 히어로 사망 시 아군 히어로들이 일정 시간 동안 무적의 캐릭터로 변신할 수 있게 한다. 애봉피치는 공격 시 상대방 히어로의 최대 체력 스탯만큼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다. 해당 캐릭터들은 모든 유저들에게 지급된다.

더불어 외계 괴물 모드에서 거대 외계인 3종이 추가된다. 본부와 총기, 강아지 캐릭터는 레벨이 100까지 확장된다.

네오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축하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웹툰> 공식 페이스북에 업로드된 동영상을 공유하거나, 공식 카페에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마음의 소리> 책을 선물한다. 동영상에서는 보석 5,000개를 받을 수 있는 쿠폰 번호도 찾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웹툰>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