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27 14:50  |  유통

울산맛집 ‘울산포크참한우’ 착한기업으로 신뢰와 후원 이어가

center
[웹데일리=조성복 기자]
울산 진장동 맛집으로 알려진 ‘울산포크참한우’는 차별화된 축산물 도소매 업체다. 1~2층에서 식사가 가능해, 공간적으로 여유로워 위락의 즐거움과 만족도가 높아 울산의 핫 플레이스로 알려지고 있다.

특히 이곳이 20~30대 젊은 층뿐만 아니라 가족단위 등 다양한 소비층이 즐겨 찾는 이유 중 하나는 울산을 연고지로 하는 선수들과 함께하는 후원업체이기 때문이다. 울산포크참한우는 ‘울산현대축구단’의 공식 후원업체로서 선수들을 후원해왔으며, 국내 이종격투기 팀인 ‘팀매드’와도 함께하고 있다.


울산포크참한우는 소고기, 돼지고기를 직영으로 직판하는 초장집이다. 1층 매장은 직판장으로 국내산 한우와 한돈의 모든 부위를 맛볼 수 있으며, 2층은 보다 좋은 국산 식재료를 사용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착한 식사'를 제공하고 있다.

식사 후에는 품질 좋은 커피를 1층 울산포크참한우 쉼터에서 즐길 수 있다. 또한 3층 하늘정원 식사예약도 가능해, 날씨가 좋은 요즘 제격이다.

울산포크참한우 관계자는 “사내 품질보증제도를 통해 최상의 상태로 배송해 끊임없는 육종 연구를 통해 부드럽고 육질이 살아있는 정육제품을 추구하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울산포크참한우에서는 울산권역의 마트, 식육점, 관공서, 학교, 회사등에도 직접 납품을 하고 있다. 축산물 도소매 전문업체이지만 개별 각종 선물세트 주문 가능하며, 울산, 부산, 경주, 대구, 경북뿐 아니라 베트남 등 해외까지 배송이 가능하다.

한편, 업체에서는 안전, 가격, 품질 등 세 가지 슬로건을 걸고 지속적으로 농가관리를 실시하고 있으며, 환경친화적사육을 하기 위해 항생제, 호르몬제 등의 화학물질을 배제한 ‘웰빙원료육’만을 매입하고 있다. 또한 HACCP인증 도축으로 도축과정에서의 오염 방지도 확실히 하고 있어 윤리적인 기업으로 알려지고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 로또 용지 "틀렸다고 버리지 마세요"
▶ 2018년 상반기 암호화폐 시장을 예측한 신간 도서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