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02 16:27  |  유통

가정의 달, ‘ㅅㄹ'하는 사람과 셀렉토커피 SNS 이벤트 참여하면 선물 ‘펑펑’

center
(사진=셀렉토커피)
[웹데일리=조성복 기자] 셀렉토커피에서 5월 가정의 달을맞아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 날, 스승의 날 등 가정의 달인 5월에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전하는 기념일이 많다. 이에, 셀렉토커피는 5월 가정의 달 기념 SNS 인증샷과 해시태그 댓글 달기 2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해시태그 댓글 이벤트의경우, ‘ㅅㄹ'으로 만들 수 있는 단어 중 가족과 관련이 있는 단어를 해시태그로 남기면 된다. ‘가정의 달 인증샷이벤트는 셀렉토커피 매장에서 가족과 함께한 인증 사진과 함께 사랑의 메시지를 올리면 응모할 수 있다.


셀렉토커피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동시에 진행하며, 이벤트 참여전 셀렉토커피 공식 페이지를 팔로우하면 된다.

셀렉토커피의 가정의 달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10명에게는 뮤지컬 <시카고> 관람권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2명에게는 셀렉토커피 MD인프렌치 시크 캔텀블러, 5명에게는 말랑 밀크 보틀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선물이 쏟아질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를 진행하는 셀렉토커피는 맥스원이링크가 운영하는 카페 프랜차이즈로,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는 5가지 아메리카노가 특징이다. 여기에는상위 7%인 스페셜티 원두를 블렌딩 후 사용하며 퀄리티를 높여서 고객들에게 더욱 인기다. 평소 메뉴에 대한 고객의 선택을 존중해온 것에서 더 나아가 고객과 소통하는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 친밀감을 더욱 높일 전망이다.

셀렉토커피의 관계자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이해 사랑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해당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5월은 소중한 사람과 함께 셀렉토커피의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달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본 이벤트는 2일부터 13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516일 수요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셀렉토커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게시글을 참고하면 된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