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04 09:00  |  라이프

[칼럼] 세월을 거스르는 항노화 치료,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잡다

[웹데일리=손시현 기자] 많은 이들이 피부 관리에 최선을 다한다. 값비싼 화장품을 쓰고, 시술을 받는 것은 조금이라도 어려 보이는 ‘동안’을 갖기 위해서다. 혹시 매일 거울을 보며 늘어난 잔주름과 축 처진 얼굴 살에 괴로웠다면, 5월에는 나를 위한 특별한 선물을 해보자. 점점 노화가 시작되는 보기 싫은 내 얼굴을 자꾸 보고 싶은 영한 얼굴로 만들 수 있는 선물, 뷰티에이징 프로그램에 대하여 소개한다.

center
(사진 출처 = 123rf)


뷰티에이징 프로그램, 누구에게 필요할까?

뷰티에이징 프로그램은 노화가 진행됨에 따라 얼굴의 윤곽선이 무너지고 탄력이 떨어지면서 처져 보이는 얼굴라인 때문에 거울 보는 것조차 싫었던 사람, 깊게 패인 팔자주름으로 다들 자신의 나이보다 최소 2~3살은 더 많아 보인다는 말을 듣는 사람이 받으면 높은 효과를 볼 수 있다. 만약 시술을 받게 된다면, 그간에 우울하고 피곤해 보이는 노안 고민을 시원하게 날려버릴 수 있다.


◇ 12시간 이내에 빠른 일상생활 복귀

먼저 뷰티에이징 프로그램은 부분마취로만 진행해서 전신 마취에 따르는 위험 부담이 적다. 시술을 받은 뒤 ‘얼마나 빨리 일상생활로 돌아갈 수 있냐’ 또한 매우 중요한 문제이다. 인스킨레이저는 이러한 회복 걱정을 덜 수 있는 시술이다. 수술이 아닌 시술이기 때문에 약 12시간 이내에 빠르게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시술 방법은 간단하다. 아래와 같은 간단한 시술 과정을 통해 어려 보이는 매끈한 윤곽을 가질 수 있다.

피부 상태 정밀 진단 -> 피하지방층에 레이저 에너지 전달 -> 지방 세포의 팽창 및 파열을 유도 -> 불필요한 지방 제거 -> 콜라겐 및 엘라스틴 증식 -> 매끈하고 탄력 있는 얼굴 윤곽 완성

뷰티에이징 프로그램은 눈에 보이는 노화 증상 개선은 물론 내적인 문제 해결까지 함께 한다. 늘어진 부위를 줄이고, 피부에 탄력을 더하는 치료와 함께 몸속의 노화까지 개선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얼굴 노화 고민은 인스킨레이저로 해결할 수 있다. 인스킨레이저 시술은 피하지방층에 얇은 캐뉼라를 통해 레이저 에너지를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므로 시술 과정에 대한 부담도 적다. 칼로 자르고, 보형물을 넣는 성형수술이나 획일화된 일반적인 안티에이징 시술과 다르다. 노화의 원인을 정확히 고려한 시술로 10~20년 뒤에도 자연스러운 항노화 치료 효과를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인스킨레이저 시술 후 볼륨 윤곽 복원술을 시행하게 되면 얼굴의 지방을 균형 있게 제거하면서, 튀어나온 심술보를 부드럽게 만들고 늘어진 턱선, 흉해 보였던 이중 턱을 개선하여 자연스러운 동안 윤곽을 만들 수 있다. 이처럼 칼을 사용하지 않는 비수술적 치료를 원칙으로 삼는 뷰티에이징 프로그램은 인스킨레이저를 중심으로 다양한 피부 맞춤 치료법 구성이 가능하다. 써마지, 울쎄라, 네오젠 등 안티에이징 효과와 안전성을 두루 인정받은 장비만이 피부 진단 결과에 따라 함께 사용된다. 이에 더해 물광주사, 필러, 보톡스 등 안전한 성분을 활용한 쁘띠 시술로 필요한 부위에 집중치료 효과를 더해주는 것도 가능하다.

몸속 항노화 치료는 발란셀, 안티톡신, 이너헬스, 에너자이저, 톤업라이트 치료 등으로 진행된다. 이러한 뷰티에이징 치료는 여성이 아름답고 자연스럽게 노화를 받아들일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노화 방지, 피부 미백, 콜라겐 및 엘라스틴 재생, 피부 탄력 개선 효과는 아름다움을 더해주고 해독효과, 체지방 감소, 스트레스 개선, 혈액순환 촉진, 면역기능 강화, 간 기능 개선 등은 건강을 더해줄 수 있기 때문이다.

값비싼 옷과 명품 가방, 시계 등을 쇼핑해 기분전환을 하는 것도 좋지만, 세월을 거스르는 선물인 뷰티에이징 프로그램으로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

부산 뮬피부과 최윤덕 대표원장

WD매거진팀 story212@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 로또 용지 "틀렸다고 버리지 마세요"
▶ 2018년 상반기 암호화폐 시장을 예측한 신간 도서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