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10 11:53  |  문화산업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center
(사진=넷마블)
[웹데일리=이선기 기자] 넷마블이 자사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신규 영지와 레벨 확장 ▲장비 던전·소환석 던전 전 서버 매칭 ▲강화 전환 시스템 ▲보조 장신구 시스템 ▲동맹 전쟁 등이 추가됐다.

먼저 영지 추가로 메인 퀘스트와 전투력을 올릴 수 있는 툰페이지가 개설됐다. 최고 레벨은 320에서 360으로 상향됐다. 신규 영지 ‘슈트가르트’에서는 오크족, 용족 등 다양한 몬스터와 색다른 필드를 만나볼 수 있다.

장비 던전과 소환 던전은 전 서버 매칭으로 빠른 입장이 가능해졌다. 이번 전 서버 매칭은 레볼루션의 첫 번째 시도로, 빠른 전투와 더불어 다른 서버의 이용자들과도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점차 다른 시스템으로도 확대할 예정이다.


이용자들의 강화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 강화 실패 시 보너스 성공 확률을 부여하는 기능도 추가됐다. 또한 장비 간 강화도를 바꾸는 ‘강화 전환 시스템’이 추가됐다. 동일한 장비 타입의 무기를 2개 넣으면 서로 강화도가 바뀌어 장비 성장 속도를 높일 수 있다.

더불어 혈맹 전쟁의 규모도 확대됐다. 10일부터 적대 혈맹과의 전쟁에 동명 혈맹이 참전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전쟁에 참여하지 않아도 자신이 지지하는 혈맹을 선택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별도의 추가 장신구를 장착하는 보조 장신구 시스템이 새롭게 업데이트됐다. 이로써 총 5개의 보조 장신구를 장착할 수 있으며, 착용에 따라 추가 능력치를 얻을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고 밝혔다. 주사위를 굴려 말판 위 보상을 받는 이벤트로, 주사위는 게임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로 굴릴 수 있다. 또한 누적 접속 7일까지 ‘R등급 장신구 선택 상자’ 등을 지급하는 주간 출석부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홈페이지 또는 <리지니2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 로또 용지 "틀렸다고 버리지 마세요"
▶ 2018년 상반기 암호화폐 시장을 예측한 신간 도서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