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11 12:44  |  데이터플러스

신개념 엔터테인먼트 이끄는 ‘레전드히어로즈’ 주목

center
(사진=레전드히어로즈)
[웹데일리=김동준 기자]

실제 같은 생동감을 느낄 수 있는 스크린 스포츠가 큰 인기를 끌며 종류와 즐기는 방법도 더욱 다양해지고 있다. 스크린 스포츠는 날씨에 영향을 받지 않고 실내에서 액티비티한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별도의 장비를 준비하지 않아도 돼 스포츠 엔터테인먼트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한 공간에서 다양한 스크린 스포츠를 체험할 수 있는 ‘레전드히어로즈’가 트렌드의 중심이 되고 있다.

‘레전드히어로즈’는 약 10여종의 스크린 스포츠 및 아케이드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스크린 스포츠 테마파크라는 신개념의 엔터테인먼트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디테일한 그래픽을 비롯해 정확도 높은 최첨단 센서를 갖춰 생동감 넘치는 스포츠 경험을 제공하며, 실제 스포츠에 비해 안전하면서도 적은 비용으로 다양한 인기 스포츠를 즐길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명동과 강남의 단독매장을 비롯해 잠실 롯데월드몰과 동대문 롯데피트인 등의 복합몰에 입점하는 등 일명 핫플레이스에 위치하며 2030 사이에서 꼭 가봐야 할 장소로 손꼽혀 이용객이 꾸준히 늘고 있는 추세이다.

20대 정모씨는 “최근 SNS에서 데이트 핫플레이스, 꿀잼장소로 떠올라서 꼭 방문하고 싶은 곳 중 하나였다”며 “중심지에 위치하여 접근하기도 쉽고, 다양한 스크린 스포츠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어서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다”고 전했다.

레전드히어로즈는 한 공간에서 다양한 스크린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실내 놀이공간이다. 야구를 비롯해 축구, 승마, 컬링 등 약 10여종의 인기 스포츠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으며, 최첨단 센서와 디테일한 그래픽 등의 기술을 통해 실제 스포츠 경기를 즐기는 듯한 생생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7월 강남역점을 시작으로 최근 명동 눈스퀘어점, 부산 서면점, 잠실롯데월드몰점, 광주 상무점, 동대문 롯데피트인점을 비롯해 일본에 4개 매장을 오픈 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2018년에는 한국과 일본에 각각 약 30~40개의 매장을, 미국과 동남이 지역 등에도 약 30개의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