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14 16:20  |  부동산

다인건설 부산 '범일 2차' 상가 분양 호황

다인 건설 로얄팰리스, 서면 1차와 범일 2차 오피스텔 분양과 동시에 100% 조기완판 기록

center
(사진=다인건설)
[웹데일리=조성복 기자] 최근 공급되는 아파텔은 뛰어난 평면구성과 커뮤니티 시설을 두루 갖춤과 더불어 비슷한 평형대의 아파트보다 비교적 낮은 분양가로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처럼 아파텔의 관심이 지역적으로 높아지는 가운데 다인건설은 경기권부터 경남권까지 ‘로얄팰리스’ 시리즈를 선보이며, 아파텔 시장을 선두해 나가고 있다.

특히 부산 서면에서 공급중인 ‘다인 로얄팰리스 서면 1차’는인구 집객력이 높은 서면의 특급 상권의 중심에 위치해 있다.


로얄팰리스 서면은 1차는 상가와 오피스텔이 함께 공급되는 아파텔로, 오피스텔은 분양과동시에 630세대 조기 완판을 기록하였다. 또한 상가는 분양호황 중에 있는데 이는 본 오피스텔 자체 고정수요를 확보함과 동시에 단지 앞 복개천 공사 등의 이슈가 잇따름에 따라 분양과 임대문의가 빗발치고 있는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로얄팰리스 범일 2차 상가의 경우 대로변 특급상권으로, 주변 신규공급없어 주차시설이 충분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인근에 현대백화점, 진시장 등이 위치하여 생활 편의를 더하고 활발한 유동인구도 기대할 수 있다.

더불어 이미 완판된 오피스텔 352세대의 고정수요를 보유하고 있으며, 지하철 1호선 범내골역 바로 앞에 위치하여 편리한 교통을 누릴 수 있다. 또한인근 500m 내에 약 2,000세대의 배후수요는 입지 프리미엄을 더한다.

다인건설 관계자에 따르면 “로얄팰리스 범일 2차상가는 지상 1층에서 4층까지 구성돼 있으며, 3층과 4층은 병의원이 입점 예정이다”라며 “특히 1,2층 상가는 특별분양 중에 있다”고 전했다.

한편 로얄팰리스 범일, 서면의 상가 관련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