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15 09:24  |  산업일반

여기어때, ‘2018 럭키위크’ 진행…숙박상품 최대 80% 할인

center
[사진=여기어때]
[웹데일리=신경철 기자] 여기어때가 얼리 바캉스 시즌을 맞아 파격가에 국내 유명 펜션 숙박상품을 내놓는다.

종합숙박 앱 서비스 여기어때는 경기, 경상, 강원, 충청, 제주, 전라 등에 위치한 펜션, 풀빌라, 캠핑·글램핑 100여 곳과 손잡고 최대 80% 할인된 초특가에 숙소 예약을 지원하는 ‘2018년 럭키위크’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1년에 한 번만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14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여기어때에 따르면 ‘럭키위크’는 올해 처음으로 마련됐다. 이 기간 매일 30개 이상의 인기 숙소가 한정 특가로 나온다. 5만원 내외의 가성비 높은 곳들뿐 아니라 클럽33풀빌라, 아띠랑스 풀빌라, 그레이애견 풀빌라, 마인드글램퍼스 등 봄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숙박시설이 망라됐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여름휴가 시즌 전, 짧고 강렬한 국내 여행 수요가 있다”며 “인기 숙소를 미리 확보해 사용자가 부담 없는 힐링 여행을 즐기도록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여기어때는 또 ‘호텔타임’과 함께 럭셔리 부티크 호텔 ‘더 플라자’와 공동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7일~31일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은 각각 선착순 1000명에게 더 플라자 호텔 예약 시 사용 가능한 8만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위시리스트 호텔 특가전’을 연다.

‘위시리스트’는 매월 인기 있는 특1급 호텔 한 곳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행사로 쿠폰은 행사 기간에 앱 내 이벤트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다.

신경철 기자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