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16 10:50  |  WD뮤직

3인조 록밴드 피싱걸스, 신곡 뮤직 비디오 촬영 ‘좋아요!’

center
(사진=피싱걸스)
[웹데일리=조성복 기자] 지난 2월 ‘일 초도 없단다’ 라는 속시원한 이별곡으로 대중들에게 강력한 인상을 남겼던 3인조 로큰롤 밴드 ‘피싱걸스’가 이번에는 또 다른 기상천외 신곡 '좋아요를 눌러주세요'로 돌아올 예정이다.

피싱걸스 측은 5월 새 싱글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발매를 앞두고 뮤직비디오 촬영 소식을 전했다.

올해 다양한 공연과 행사 활동을 통해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는 피싱걸스는 이번 싱글에서 기존에 보여줬던 강렬한 로큰롤 사운드에서 살짝 벗어난 모습을 예고한다. 조금은 말랑말랑하면서도 심플한 사운드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피싱걸스 측은 강력한 록 사운드를 기대하고 있는 팬들에게는 조금은 당혹감을 줄 수 있는, 그러나 결국에는 ‘역시 피싱걸스 구나!’ 라고 호응을 얻어낼 수 있는 곡을 만들었다고 한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그동안 보여줬던 두 곡 ‘승민씨와 함께’, ‘일 초도 없단다’ 의 느낌과는 상반되는 이미지를 대거 공개할 예정이다. 각 멤버들의 귀여운 모습, 그리고 엉뚱 발랄하면서도 유쾌한 모습들을 보여줄 전망이다.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새벽부터 진행된 뮤직비디오 촬영에서 멤버들은 시종일관 밝고 활기찬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고 전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깜짝 카메오도 출연하는 등 다양한 볼 거리가 준비돼 있다는 설명이다.

피싱걸스는 25일 음원 발매를 앞두고 20일 신촌에서 게릴라 버스킹을 진행한다. 내달 2일과 3일에는 대구와 부산에서 클럽 투어를 하는 등 뜨거운 여름을 맞이하여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