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16 11:06  |  금융·증권

우리은행, 위비여자농구단 6시즌 연속 우승 기념 고객 경품 증정

위성우 감독 등 관계자와 고객들 참여해 우'리 투게더 고객감사 이벤트' 실시

center
(사진=우리은행) '우리 투게더 고객감사 이벤트' 경품 증정 행사를 실시한 우리은행
[웹데일리=김필주 기자] 우리은행이 지난 3월 실시했던 ‘위비여자농구단의 6시즌 연속 통합우승과 V10 달성 기념, 우리 투게더 고객감사 이벤트’의 경품 증정 행사를 실시했다고 16일 전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15일 서울시 중구 우리은행 본점에서 진행됐으며 조운행 우리은행 영업지원부문장, 이동연 부행장, 위성우 위비여자농구단 감독, 전주원 코치, 임영희 선수 등 관계자및 경품 당첨 고객들이 참석했다.


우리은행은 행사에 참석한 고객들에게 무선 청소기 등 경품과 친필 싸인이 적힌 기념 티셔츠, 싸인볼, 고객의 성공을 기원한 우승모자 등을 전달했다.

최근 4년 재계약으로 우리은행 농구팀과 10년간 맡기로 한 위성우 감독은 “우리은행 고객님의 응원과 격려가 우리은행 위비농구단 우승에 큰 도움이 됐다”며, “악착같은 특유의 팀 컬러를 더욱 업그레이드시켜 여자프로농구 최강팀의 명성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한 고객은 “고객감사 이벤트를 통해 우리은행과의 인연이 더욱 깊어지게 됐다”며 “위비농구단의 열정과 우승 기원을 받아 모든 일이 잘될 것 같다. 다음 시즌에도 꼭 우승할 수 있도록 열심히 응원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우리은행은 오는 21일부터 ‘우리 투게더 고객감사 이벤트’의 모바일 쿠폰과 경품을 당첨 고객들에게 순차적으로 발송할 예정이다.

김필주 기자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 로또 용지 "틀렸다고 버리지 마세요"
▶ 2018년 상반기 암호화폐 시장을 예측한 신간 도서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