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16 12:24  |  패션·디자인

스와로브스키, 성년의 날 맞아 ‘스파클링 댄스 플라워’ 컬렉션 출시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크리스털 패션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Swarovski)가 5월 21일 성년의 날을 맞아 ‘스파클링 댄스 플라워(Sparkling Dance Flower)’ 컬렉션을 출시했다.

center
'스파클링 댄스 플라워' 컬렉션 (사진=스와로브스키)


스파클링 댄스 라인은 ‘춤추는 크리스털’이라는 콘셉트로 미세한 움직임으로도 빛을 포착해 더욱 섬세한 반짝임을 선사한다. 이번 시즌에는 반짝이는 꽃을 모티브로 한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스파클링 댄스 플라워 컬렉션은 정교한 빛을 뿜어내는 클리어 파베 크리스털에 스와로브스키의 혁신적인 가공 기술이 더해져 제작됐다. 활짝 핀 꽃 모양은 보는 각도와 착용한 이의 움직임에 따라 반응해 춤을 추듯 우아한 빛을 뿜어낸다. 제품 구성은 네크리스와 이어링 두 가지다.

스와로브스키 마케팅 담당자는 “성년의 날 받고 싶은 선물로 매년 상위권에 랭크되는 주얼리는 일상생활 매 순간을 함께할 수 있는 아이템 중 하나로 특별한 날 의미 있는 선물로 제격”이라며, “새롭게 출시한 스파클링 댄스 플라워 컬렉션으로 행복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와로브스키는 스파클링 댄스 플라워 컬렉션 외에도 성년의 날 선물로 제격인 스텔라 워치를 새롭게 선보였다. 스텔라 워치는 투명한 크리스털 파베로 장식된 타원형의 테두리가 세련된 느낌을 준다.

center
'스파클링 댄스 플라워' 컬렉션 (사진=스와로브스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