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24 17:49  |  WD뮤직

가수 김강진, '킹키부츠' 이어 설레는 고백송으로 컴백

center
새 싱글 앨범 '잠깐이면 돼'를 들고 돌아오는 가수 김강진 (사진=위티뮤직)
[웹데일리=이선기 기자] 뮤지컬 <킹키부츠>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가수 김강진이 세 번째 싱글앨범 <잠깐이면 돼>를 들고 돌아왔다. 올해 초 뮤지컬 <킹키부츠>에서 활약한 이후 본업인 가수로 돌아와 음악 팬들을 찾는다.

김강진은 지난 16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앨범 타이틀 곡<잠깐이면 돼>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와 더불어 다양한 대학 축제 무대에서 타이틀 곡을 선공개 열창하며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타이틀 곡 <잠깐이면 돼>는 좋아하는 이성에게 고백하러 달려가는 남자의 풋풋한 마음을 담은 곡이다. 김강진 만의 매력적인 음색을 한껏 살렸다. 특히 ‘너 지금 뭐 해? 할 말 있는데’라는 대목은 여심을 녹이는 킬링 파트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일본 올로케이션 촬영으로 진행됐다. 일본 특유의 따뜻한 감성을 김강진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에 담아냈다. 또한 일본을 여행하는 김강진의 연출되지 않은 여행 모습도 담겨 있다.

한편 김강진은 지난 19일 진행된 <잠깐이면 돼> 쇼케이스와 미니 팬미팅 이후 팬들과의 소통 행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내달부터 매주 수요일마다 삼청동 카페 카페포엠에서 특별한 음감회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음감회와 관련한 자세한 소식은 김강진의 소속사 위티뮤직 SNS에서 공지될 예정이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 로또 용지 "틀렸다고 버리지 마세요"
▶ 2018년 상반기 암호화폐 시장을 예측한 신간 도서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