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25 10:50  |  WD뮤직

신곡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로 돌아온 걸밴드 '피싱걸스'

[웹데일리=전소현 기자] 지난 2월 <일 초도 없단다> 라는 초강력 로큰롤 이별송으로 대중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겨줬던 걸밴드 피싱걸스가 이번에는 정반대 스타일의 미디엄 곡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라는 싱글로 돌아온다.

center
(사진=피싱걸스)

특유의 로큰롤 사운드와 리더 이수진의 범접할 수 없는 콘셉트 가사로 발표하는 곡마다 빛을 발하고 있는 피싱걸스는 이번 신곡 <좋아요를 눌러주세요>에서도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모습으로 대중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곡은 우리 삶에 깊숙이 자리하게 된 SNS 문화를 풍자하는 곡이다. 이른바 'SNS 관종'들의 모습을 피싱걸스 만의 독특한 화법과 재치로 표현했다. 또한 누구나 쉽게 기억할 수 있고 따라 부를 수 있는 멜로디와 편안한 사운드로 대중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려 노력했다는 설명이다.

뮤직비디오 역시 그동안 이들이 선보였던 와일드한 록스타 모습을 탈피했다. 대신 더 소녀스러운 모습을 강조하며 피싱걸스의 숨겨진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할 것을 예고했다.

이혁준 피싱걸스 프로듀서는 이번 곡에 대해 "피싱걸스를 알고 있는 팬들이라면 좀 당혹스러울 수 있을 정도의 컨셉일 수도 있다"면서 "하지만 피싱걸스가 목표로 하는 록스타의 꿈을 이루는 한 과정이라고 보시고, 즐겁게 들어주셨으면 좋겠다. 좋아요를 많이 눌러달라"고 당부했다.

피싱걸스는 이번 신곡 발표와 함께 서울, 대구, 부산을 잇는 클럽 공연을 기획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약속했다. 피싱걸스의 신곡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는 5월 25일 정오 모든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 로또 용지 "틀렸다고 버리지 마세요"
▶ 2018년 상반기 암호화폐 시장을 예측한 신간 도서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