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25 11:30  |  밥

만족오향족발 부산 해운대점 24일 그랜드 오픈 “어서오이소”

서울3대족발 만족오향족발, 부산 해운대 진출… 전국 입맛 공략 나서

center
(사진=민족오향족발)
[웹데일리=조성복 기자] 서울 3대족발로 이름난 만족오향족발이 24일 해운대점을 새롭게 오픈하며 부산 고객 입맛 공략에 나섰다.

만족오향족발은 국내 최초로 향신료 오향을 가미한 온족(따뜻한족발)을 개발, TV 맛집 프로그램을 타며 족발 프랜차이즈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특히, 서울시청 본점은 2년 연속 미쉐린가이드의 한국판인 '미쉐린코리아'의 빕 구르망 리스트에 선정되며 그 맛을 인정받기도 했다.

남녀노소 좋아하는 족발과 보쌈, 젊은 고객층에 선호도가 높은 불족발, 어린이를 위한 만둣국 등 다양한 메뉴 구성도 장점이다. 이에 맞춰 이번 부산 해운대점은 해운대역 1번출구 인근 상권 밀집 지역에 자리를 잡아 폭넓은 고객층을 수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그중에서도 근처 주거 지역의 가족 단위 고객과 해운대를 찾는 여행객들에게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전국을 사로잡는 만족오향족발 맛의 특징은 본점과 가맹점이 모두 같은 맛을 유지한다는 점이다. 족발 맛의 핵심인 족발 종물을 본사의 품질담당자가 주기적으로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 점주들은 맛의 전문성을 유지할 수 있다. 여기에 족발 전용 레인지와 온열판 등을 이용해 최상의 족발 맛을 끌어낸다.

또한, 가맹점오픈 전 2주간 철저한 조리 교육을 진행해 오픈 후 실제 운영 시 어려운 점이 없도록 하고 있다. 족발 삶는 법이나 종물 관리 등의 조리 비법은 물론 매장 관리 등의 기타 집중 교육도 이어진다. 이처럼 내실 있는 가맹점 관리 시스템으로 족발 창업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현재 만족오향족발 전화문의 또는 홈페이지에서 창업 관련 정보를 확인해볼 수 있다.

한편, 만족오향족발부산 해운대점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113-4번지로해운대의 중심에 위치한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