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25 14:42  |  문화산업

‘세븐나이츠’, 인기웹툰 ‘신의 탑’ 컬래버레이션 영웅 출시

center
(사진=넷마블)
[웹데일리=이선기 기자] 넷마블이 자사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에서 네이버웹툰 인기웹툰 <신의 탑>과 컬래버레이션 영웅을 선보였다.

넷마블은 25일 <신의 탑>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해당 작품에 등장하는 주인공 ‘밤’을 비롯해 ‘엔류’, ‘쿤 아게로 아그니스’, '하 유리 자하드’ 등 신규 영웅 4종이 신규영웅으로 추가됐다.

밤과 엔류는 6성과 각성영웅으로 출시되며, 쿤 아게로 아그니스와 하 유리 자하드는 5성과 6성으로 출시된다.

<신의 탑>은 네이버웹툰에서 인기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인기 작품이다. 주인공인 밤과 동료들이 각자의 목적을 위해 탑을 올라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넷마블은 이번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푸시이벤트를 통해 모든 이용자들에게 6성 하 유리 자하드 영웅을 확정적으로 지급한다. 또한 피나와 레아 등의 보상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환영의 탑 이벤트도 진행된다. 유저들이 환영의 탑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보상으로 신의 탑 컬래버레이션 영웅들의 스킬옵션 전용장비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세븐나이츠> 공식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 로또 용지 "틀렸다고 버리지 마세요"
▶ 2018년 상반기 암호화폐 시장을 예측한 신간 도서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