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30 16:51  |  방송·연예

빅히트 엔터, 힙합·알앤비 등 블랙뮤직에 특화된 프로듀서 공개 모집

center
[웹데일리=안승혜 기자]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힙합, 알앤비 등 블랙 뮤직에 특화된 프로듀서를 공개 모집한다.

글로벌 음악 시장을 함께 이끌어 갈 새로운 프로듀서를 발굴하기위해 ‘2018 넥스트 뉴 크리에이터-다커 댄 블랙 에디션 파트 2 (NEXT NEW CREATOR – Darker Than Black Edition PART Ⅱ)’를 개최한다.

모집 분야는 힙합(HipHop), 알앤비(R&B) 등 블랙 뮤직에 특화된 프로듀서와 송라이터 두 개 부문으로, 학력, 연령, 경력에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다. 부문별 수상자 1인에게는 상금 200만 원씩을 지급한다.

예선 접수 기간은 5월 28일부터 6월 17일까지이며, 접수 종료 후 내부 프로듀서 심사를 거쳐 예선 통과자에 한하여 개별 본선을 진행, 최종 우승자를 가린다.

대표이사이자 프로듀서인 방시혁이 수장으로 있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2005년에 설립돼 실력 있는 신인 프로듀서들을 발굴해 다양한 음악 작업을 지원하는 등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방탄소년단과 이현이 소속돼 있다.

‘넥스트 뉴 크리에이터-다커 댄 블랙 에디션 파트 2’ 참가를 원하는 지원자는 이메일로 접수 및 문의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h. 웹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