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30 17:22  |  WD뮤직

멜론, 전곡 무료 제공 서비스 ‘Music Day with 멜론’ 론칭

center
‘Music Day with 멜론’ 이벤트 페이지의 모습(사진=Melon)
[웹데일리=안승혜 기자] 멜론(Melon)이 ‘문화가 있는 날’에 동참해 멜론 음악 전곡 무료 제공 서비스 ‘Music Day with 멜론’을 진행한다.

‘Music Day with 멜론’은 30일 하루 동안 카카오톡 내 음악 서비스 ‘카카오 멜론’을 통해 최대 100곡의 무료 음악감상이 가능하다. 또한, 부모님, 연인, 친구에게 감동 카드와 음악을 선물할 수 있다.


'카카오 멜론'에 테마별로 준비된 플레이리스트를 선택하거나 자신이 직접 선물할 음악을 고르면 된다. 선물 받은 음악은 전곡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

한희원 카카오M 멜론컴퍼니 본부장은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주위 소중한 분들에게 평소 전하지 못한 감정을 카카오 멜론을 통해 마음껏 표현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멜론은 ‘Music Day With 멜론’을 통해 음악의 가치를 높임과 동시에 풍요로운 뮤직 라이프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멜론은 앞으로도 ‘문화가 있는 날’에 적극 동참해 ‘Music Day With 멜론’을 다양한 방식으로 지속해나갈 계획이다.

한편, ‘문화가 있는 날’은 문화체육관광부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지정한 날이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 로또 용지 "틀렸다고 버리지 마세요"
▶ 2018년 상반기 암호화폐 시장을 예측한 신간 도서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