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31 10:26  |  MCN·웹영상

미디어자몽, 팟캐스트 콘테스트 ‘팟시다’ 개최

[웹데일리=이선기 기자] 1인미디어 비즈니스기업 미디어자몽이 31일부터 팟캐스트 콘테스트 ‘팟시다’를 개최한다. 지난 2일 개관한 자몽미디어센터 DDP점 오픈스튜디오 개관을 기념하고, 공간의 활성화와 새로운 크리에이터 발굴을 위해서다.

지난 2일 개관한 ‘자몽미디어센터 DDP 크레아X자몽 오픈스튜디오(이하 DDP)’는 최근 팟캐스트에 대한 관심과 제작 수요가 늘어나면서 마련된 공간이다. 디자인과 책, 패션 등이 어우러지는 다양한 콘텐츠 제작을 위해 마련됐다.

center
지난 2일 개관한 자몽미디어센터 DDP 오픈스튜디오 (사진=미디어자몽)

이번 팟시다 콘테스트에서는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개성을 가진 팟캐스트 팀을 찾는다. 선발된 10팀에게는 DDP에서 팟캐스트 10회 제작의 기회가 주어진다. 제작된 팟캐스트는 미디어자몽 ‘몽팟’을 비롯한 다양한 플랫폼에 공개될 예정이다.

3개월간의 활동 후 반응이 가장 좋았던 팀에게는 특전도 주어진다. 이후에도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작할 수 있도록 스튜디오 추가 이용권과 공개방송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김건우 미디어자몽 대표는 “자몽미디어센터는 언제나 크리에이터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면서 “디자인과 패션의 중심지인 동대문에서 창의력 있는 아이디어를 가진 다양한 크리에이터가 지원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개인이나 팀으로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모집 기간은 내달 17일까지이며, 참가를 원하는 개인이나 팀은 자몽미디어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 로또 용지 "틀렸다고 버리지 마세요"
▶ 2018년 상반기 암호화폐 시장을 예측한 신간 도서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