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04 15:52  |  펫뉴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댕댕이랑 산책하고 선물 받아가세요"

center
(산책=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웹데일리 조성복 기자] NBT(엔비티)의 잠금화면 서비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이 애견용품 정기배송 서비스 베이컨박스와 함께 ‘우리집 반려견 프로젝트 런웨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지난 1일 밝혔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은 오는 10일까지 반려견 사진과 동영상을 보내는 사용자 중 일부를 선정해 사은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정된 참가자 30명에게 7만 원 상당의 베이컨박스 1개월 상품 교환권, 300명에게는 베이컨박스 1만 원 할인권을 지급한다.

또한 선정된 반려견 사진과 동영상은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잠금화면에 노출될 예정이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이벤트 게시판 또는 캐시슬라이드 페이스북을 통해서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선정작은 오는 15일에 발표된다. 반려견과 함께 산책하는 사진이나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화면이 노출된 사진을 활용하면 선정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은 캐시슬라이드 혜택과 만보기 기능이 결합된 어플리케이션이다. 사용자가 실행 후 걷기만 해도 캐시가 적립된다. 스스로 설정한 목표 걸음을 달성하면 최대 1,000원의 추가 캐시를 적립할 수 있다.

한편 박광서 NBT 프로덕트 매니저는 "반려견을 키우는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사용자들에게 반려견과 산책하고 걷는 습관을 독려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평소 나만 보기 아까웠던 반려견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사용자들과 공유하고 경품의 혜택도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h. 웹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