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07 11:12  |  문화산업

카카오게임즈 ‘에오스’, 신규던전·레벨 확장 업데이트 진행

center
(사진=카카오게임즈)
[웹데일리=이선기 기자] 미스터블루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MMORPG <에오스>가 7일 신규 던전 5종과 최고 레벨 확장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신규 던전은 ‘숨겨진 동굴 Ⅱ’와 ‘돌아오지 않는 숲 Ⅱ’ 솔로 던전과 5인 파티 던전 ‘붉은 요새’, ‘감춰진 무덤’, 그리고 10인 공격대 던전 ‘몰락한 상아탑 2구역- 2번 째 보스 레나트’ 등 5종이다.

솔로 던전 2종은 1인이 입장해 공략 가능한 난이도로 제작됐다. 능력 레벨 145 통찰의 장비와 151 기품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5인 파티 던전은 레벨 151 기품의 장비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장소다. ‘붉은 요새’에서는 보스 몬스터 ‘기사 발터’와 ‘부단장 이고스’, ‘단장 발가스’를, ‘감춰진 감옥’에서는 보스 몬스터 악령 ‘메가스’를 공략해야 한다.

10인 공격대 던전은 보스 몬스터 ‘레나트’를 처치 시 레벨 157 유성의 장갑과 무기, 투구, 벨트 부위 상자가 지급된다.

최고 레벨 제한도 상향됐다. 기존 85에서 90으로 조정됐다. 이에 1레벨부터 85레벨까지는 빠른 성장을 할 수 있도록 밸런스도 함께 수정됐다.

신규 서버 ‘프리그’도 오픈됐다. 프리그에서는 신규·복귀 유저의 빠른 적응을 돕기 위해 내달 5일까지 경험치와 골드 획득량 2배, 공격력과 방어력이 5% 증가하는 ‘프리그의 은총’ 버프가 적용된다.

자세한 사항은 <에오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