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08 15:40  |  웹콘텐츠

NBT 더 퀴즈 라이브, 지방선거 특집 '선거 퀴즈왕' 진행

center
(사진=NBT)
[웹데일리=이선기 기자] NBT의 모바일 실시간 퀴즈쇼 더 퀴즈 라이브(The Quiz Live)가 6·13 지방선거를 앞둔 9일 밤 9시 중앙선거관리위원회와 함께 퀴즈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와 함께하는 이번 퀴즈쇼에서는 총 300만 원의 상금을 걸고 선거법과 투표 절차 등에 관한 문제를 출제한다. 총 10개의 문제를 모두 맞춘 최종 우승자들이 상금을 나눠 갖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진행은 MC 신고은이 맡았다.


퀴즈쇼 중간에는 참여자를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 중 30명에게는 5만 원 상당의 후디 라이언 포터블 스피커를, 20명에게는 BHC 치킨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유석구 NBT 서비스 총괄 이사는 "6·13 지방선거를 앞두고 투표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투표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중앙선거관리위원회와 함께 퀴즈쇼를 실시하게 됐다"며 "이번 퀴즈쇼는 재미뿐 아니라 사회적 의미까지 담은 만큼 많은 참여자들의 호응 속에 진행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중앙선거관리위원회와 함께하는 퀴즈쇼에 이어 9일 밤 10시에는 월드컵 특집 퀴즈쇼를 진행한다. 총 300만원의 상금이 걸린 해당 퀴즈쇼에는 박문성 SBS 축구 해설위원이 진행자로 등장해 참여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