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12 10:00  |  밥

'55cm한우육회초밥' 고요남, 연신내 맛집으로 SNS서 인기

[웹데일리=조성복 기자]
center
(사진=SBS런닝맨)

‘55cm한우육회초밥’으로 SNS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고기를 요리하는 남자, ‘고요남’이 주말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고요남’은 이미 한차례 히트를 친 ‘55cm한우육회초밥’과 ‘한우물회’로 각종 SNS에서 화제가 된 음식점이다.


서울 갈현동에 위치한 ‘연신내 고요남’은 안락한 인테리어와 고객의 편의를 생각한 넓은 공간을 완비했다.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고객들의 높은 선호도를 입증한 ‘고인돌갈비’, ‘55cm한우육회초밥’, ‘치즈떡갈비’ 등의 메뉴로 KBS2 ‘VJ특공대’와 ‘생생정보통’, 케이블 프로그램인 ‘테이스티로드’에도 소개된 바 있다.

최근 고요남은 신메뉴를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구슬 모양의 양념 소고기를 끓인 ‘구슬갈비전골’, 고요남의 비법 양념으로 만든 갈비와 아보카도의 조합 ‘아갈밥’은 이번 시즌의 대표 메뉴다.

이 외에도 양념한 밥 위에 신선한 육회와 다양한 재료를 올려 함께 ‘떠먹는육회초밥’, 숯불에 구운 양념 등심에 우동 면발을 올린 ‘스테이크우동’, 마지막으로 큼직한 소고기가 들어가 든든하게 한끼를 해결할 수 있는 ‘쌀밥에 고깃국’까지 총 다섯가지의 메뉴가 준비돼 있다.

‘연신내 고요남’의 모든 메뉴는 배달과 포장이 가능하며, 예약 또는 배달 문의는 해당 매장번호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