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13 14:00  |  데이터플러스

미국 수입매트리스 스마트바이, “전 모델 친환경 CertiPUR-US 인증 블라인드 테스트로 선택 제시”

center
(사진=스마트바이)
[웹데일리=김동준 기자]

업무와 학업 등의 일상을 보다 풍요롭게 살아가기 위해서는 잠을 ‘잘’ 자는 것이 매우 중요하나, 편안한 취침, 숙면을 취한다는 것은 말처럼 그리 쉬운 일만은 아니다.

낮 동안의 고민을 잠자리까지 가져오거나, 불편한 이부자리로 인해 안락함을 느끼지 못하는 등 이유는 각양각색이다.

이렇듯 편안한 수면을 취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크게 늘어나는 가운데,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스마트바이’는 자사의 쇼룸을 통해 친환경 CertiPUR-US 인증을 거친 모든 판매 모델을 블라인드 테스트 후 제공하며 시선을 끌고 있다. 여기에 기존가보다 금액 부담이 최소화된 합리적 가격을 제시하면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중이다.

스마트바이 측은 매트리스 구입 희망자들의 신체에 가장 적합한 최적화 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며 인지도를 높여 온 기업이며, 특히 최근에는 판매 중인 모든 품목에 미국 친환경 평가 기준인 CertiPUR-US 및 OEKO-TEX 인증을 마침으로써 고품질 매트리스만을 제공한다는 인식까지 형성하고 있다.

무엇보다 이 곳은 가격과 브랜드 명을 철저히 배제하고 제품의 기능과 성능에만 집중하는 자체 ‘블라인드 테스트’를 실시하면서 품질 향상에 많은 노력을 쏟고 있는 중이다. 테스트에서 엄선된 수입매트리스들만이 고객들에게 제공되며, 소비자들은 보다 합리적으로 매트리스를 비교해 본 후 결정할 수 있다.

CertiPUR-US 및 OEKO-TEX 인증 절차와 블라인드 테스트 기준 통과 후 판매되는 품목으로는 인기 높은 씰리매트리스와 템퍼매트리스 등은 물론 다수의 브랜드가 존재한다. ‘체리오팔 필로우탑 플러쉬’ 등의 메가씰리 크라운쥬얼, ‘썰타 벨라지오 그란데차 럭셔리펌 슈퍼필로우탑’ 및 ‘썰타 벨라지오 돌체 쏜노 플러쉬 슈퍼필로우탑’과 같은 썰타 벨라지오 호텔 독점 라인업, 그리고 스턴스앤포스터, 채텀앤웰스, 슬립핏, 드림헤븐과 같은 브랜드가 최대 70% 할인가에 제공된다.

이러한 미국 수입매트리스 할인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스마트바이 안양점과 의정부점, 수원점, 부산점, 일산점, 그리고 대전점에 방문해 전문 컨설턴트의 맞춤 상담을 받은 뒤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미국 CertiPUR-US 및 OEKO-TEX 인증 뒤 블라인드 테스트로 수입매트리스를 제공하는 스마트바이는 미국 현지 대비 최대 70%의 세일가에 각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이 곳의 씰리매트리스 및 템퍼매트리스 등 모든 품목은 미국 현지에서 2개월 내에 생산된 전시 및 판매 제품들만이 제공된다.

무엇보다 스마트바이는 관세청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하에 배송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으며, 연중 무휴로 미국 수입 매트리스를 조달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편의를 극대화 하고 있다. 또한 자체 수면 연구진을 구성해 수면 자세와 습관, 그리고 생활 환경을 분석한 뒤 사용감 향상에 힘 쓰고 있기도 하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