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12 14:54  |  WD뮤직

'2018 스마일러브위크엔드', 34개 팀 라인업 공개

center
(사진=루비레코드)
[웹데일리=안승혜 기자] 루비레코드에서 주최하는 '2018 스마일러브위크엔드'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내달 14~15일 양일간 진행되는 2018 스마일러브위크엔드(이하 스마일러브위크엔드)는 34팀으로 구성된 최종 스테이지별 라인업을 12일 발표했다.

이번 페스티벌 참가 뮤지션들은 'SMILE', 'LOVE', 'WE' 스테이지 등 3개의 스테이지에서 공연을 펼친다. 올해 상반기에 주목받은 신인 뮤지션들도 출연해 주목 받고 있다.

올해는 '정승환', '소란', '멜로망스', '정엽'을 필두로 '슈가볼', '솔루션스', '빌리어코스티', '디어클라우드', '위아더나잇' 등이 출연해 관심을 모았다. 아울러 '소수빈', '모트', '위아영' 등의 떠오르는 신예들도 참여해 페스티벌을 더욱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이번 페스티벌은 총 2개의 실내스테이지와 1개의 야외스테이지로 구성됐다.

페스티벌이 열리는 문화비축기지는 싱어송라이터의 성지 홍대 근처의 월드컵경기장 역에 위치해 접근성이 높다. 옛 석유비축기지를 리모델링한 독특한 공간 컨셉은 도심 속에서 즐기는 뮤직 페스티벌 장소로 적합하다.

자세한 정보는 스마일러브위크엔드 SNS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연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멜론티켓, Yes24, 하나티켓, 네이버 예약에서 가능하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