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12 16:24  |  아트·컬처

세계적 아티스트 '마크곤잘레스', 커먼그라운드서 국내 첫 전시

center
(사진=배럴즈)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유명 아티스트 마크 곤잘레스(Mark Gonzales)가 국내에서 첫 전시회를 연다.

스트릿웨어 브랜드 마크 곤잘레스 코리아는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자양동에 위치한 커먼그라운드에서 국내 최초로 '마크곤잘레스 1ST 전시회'를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곤즈(마크곤잘레스의 예명)는 미국 프로 스케이트 보더이자 아티스트로 알려져 있다. 독특한 그래픽과 아트웍으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슈프림, 아디다스 등의 유명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쌓은 인지도를 바탕으로 브랜드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곤즈의 8~90년대 오리지널 아트웍을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자리다. 그만의 독특하고 아티스트적인 작품을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이번 전시회에서는 전시를 기념해 힙합 레이블 VMC의 넉살, 박원, 우탄, 오디 네 명의 아티스트가 라이브 퍼포먼스(Live Performance) 스페셜 공연을 선보인다. 라이브 퍼포먼스는 오는 22일 22시 30분부터 23시 30분까지 진행된다.

또한 마크 곤잘레스와 배럴즈 인스타그램에서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그램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라이브 퍼포먼스를 관람할 수 있는 티켓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