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12 15:04  |  데이터플러스

제주도의 푸른 바다를 한 눈에…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성산일출봉 카페 ‘오르다 카페’

center
(사진=오르다 카페)
[웹데일리=김동준 기자]

제주도의 여름은 푸른 바다가 절경에 이르는 순간의 연속이다. 아름다운 제주의 여름 바다를 보기 위해 많은 이들이 휴가기간에 제주도를 방문하지만, 바다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곳이 적어 관광객의 아쉬움을 사고 있다.

이러한 와중에 최근 제주도의 푸른 바다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오르다(ORDA) 카페’가 연일 화제에 오르고 있다. 오르다 카페는 ‘인생 뷰’를 볼 수 있는 성산일출봉 카페로 SNS에서는 이미 제주도 핫플레이스로 입소문이 나있다.

제주 동쪽 끝에 위치하여 성산일출봉과 우도 중앙에 위치한 오르다 카페는 낮에는 탁 트인 제주 바다와 섬을 한 눈에 볼 수 있고 밤에는 수 많은 별을 볼 수 있어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힐링을 제공한다. 성산일출봉과 우도는 물론, 올레1코스, 성산항이 근처에 있어 주변 관광지를 투어하기에도 제격이다.

또한, 해외 휴양지를 모티브로 한 오르다 카페는 다양한 음료, 피자와 함께 트로피컬 하우스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트로피컬 라운지이다. 커피 메뉴는 물론, 맥주와 칵테일, 무알콜칵테일과 탄산음료를 전부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가 즐겁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매장 전면에 개방되어 있는 수영장은 오르다 카페 고객이라면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운 여름날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오르다 카페 관계자는 “오르다 카페는 남녀노소 모두가 힐링을 즐기기 좋은 공간이면서 동시에 반려 동물도 동반할 수 있어 많은 분들께서 찾아주시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께서 더욱 편안하게 쉬실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주도 성산일출봉 카페 오르다 카페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오르다 카페 인스타그램과 네이버 플레이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