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12 16:09  |  데이터플러스

'리앙빈', 신제품 오스큐로 블렌드 출시!

center
(사진제공 = 리앙빈)
[웹데일리=김동준 기자] (주)해오름의 원두커피 브랜드 '리앙빈'이 신제품 오스큐로 블렌드를 출시했다.

스페인어의 암전이란 뜻을 가진 오스쿠로에서 시작된 오스큐로는 기존에 있는 커피들의 세상에 막을 내리고 오스큐로 블렌드가 새로 시작한다는 의미를 가졌다.

새롭게 출시되는 오스큐로 블렌드는 1년 여 간의 연구 개발 기간을 거쳐 커머셜급 생두인 브라질 셰하도, 베트남 G1의 배합에 스페셜티급 르완다 인조브 버번 AA을 추가하므로서 기존 로스팅 업계가 법칙처럼 여겼던 블렌딩 배합 패러다임을 뛰어넘어 전혀 새로운 블렌딩 커피를 선보이게 되었다.

오스큐로는 풍부한 바디감과 유니크한 아로마를 커피의 선택기준으로 삼는 최근 소비자 트랜드에 발맞추어 깊은 바디감, 견과류의 고소함, 다크초콜릿 향 그리고 마지막 입안에서 느껴지는 감칠 맛이 일품이라는 평을 받는다.

리앙빈은 이번에 출시되는 원두를 포함해 블렌드 5종, 싱글 오리진 5종 등 원두 상품 풀라인업을 구축하였으며 갈수록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기업 내 R&D 센터를 운영하며 끊임없는 연구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center
(사진제공 = 리앙빈)


리앙빈 조영식 대표는 "최근 커피 시장 규모에 따라 변화하고 있는 커피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는 제품을 기획했다" 고 설명했다. 이어 "리앙빈의 노하우를 담은 오스큐로 블렌드는 커피를 즐기는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리앙빈은 사무실에서도 커피전문점과 다를 바 없는 전자동 커피머신과 원두를 제공하는 커피머신 렌탈 전문업체로, 커피를 매달 일정량 이상 구매하면 전자동 커피머신을 무상으로 렌탈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업계 유일 전국 대리점을 보유하고 꾸준한 관리 서비스와 맛있는 원두를 제공함으로써 많은 고객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리앙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