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13 09:00  |  데이터플러스

논문컨설팅 전문기업 ‘브레인PhD’, 지역별 거점 대학 강화를 위한 비상, 춘천지점 주목

center
[웹데일리=김동준 기자] 강원권 춘천지사 설립은 논문컨설팅 전문기업 ‘브레인PhD’가 논문전문교육기관으로서 교육의 도시 춘천에 진출하였다는 것이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기존 강원 지역에서 논문작성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연구자들이 논문컨설팅을 받고 싶어도 지역 지점이 개설되지 않아 상당한 어려움을 겪고 있었으나, 이번 ‘브레인PhD’ 춘천지점 개소를 통해 강원지역에서도 퀄리티 높은 논문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됐다.

업계에서는 유일한 서울대 출신이자, Northwestern University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한 ‘브레인PhD’ 김동효 대표는 “강원도 지역은 강원대, 강릉, 원주대 등 지역거점대학과 다수의 사립대학들이 소재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논문작성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다수의 연구자들이 교육에서 배제되어 왔다.

‘브레인PhD’는 이러한 현실을 반영하여 강원도 춘천지사를 설립하게 됐으며, 강원지역의 많은 연구자들이 ‘브레인PhD’만의 고퀄리티 논문서비스를 받아 훌륭한 연구자로 거듭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브레인PhD’의 퀄리티 높은 논문서비스는 논문지도경력 30여년과 SCI 및 KCI 학술지 20여 편 이상을 게재한 경험이 있는 베테랑 논문지도교수로 구성되어 있으며, 1차적으로 고객의 요구사항 파악, 각 전문지도 교수 상담, 전공 영역별 지도박사 논의로 이루어지는 맞춤형 멀티 상담 시스템 운영을 통해 2016~2017년 연속 논문통과율 100%, 고객만족도 100%를 달성했다.

이에 힘입어 ‘브레인PhD’를 이용하고 있는 연구자 계층은 수도권을 중심으로 부산, 대구, 광주, 전주, 청주 등 지방연구자들에게까지 빠르게 확산되고 있으며, 정치인이나 변호사, 연구원 등 사회적으로 저명한 인사들을 비롯한 일반 연구자들에게까지 계층적으로 확대되고 있다.

논문서비스 외에도, 연구자들의 수요에 맞춰 통계, 논문 교정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SAS, SPSS, STATA 등의 통계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하기 위해 별도의 연구진들도 구성해 운영하고 있다.

또한 ‘브레인PhD’는 논문전략연구소를 통해 연구자들의 특성, 수요, 논문주제 및 각 대학원의 동향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연구자들에게 보다 낳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전략적 사업들을 만들어내고 있으며, 연구자 간의 네트워크 구성에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한편, ‘브레인PhD’는 서울대, 고려대, 부산대 등에서 무료 논문강좌를 개최하고, 연구자들의 환경에 맞게 1:1 맞춤형 무료컨설팅, 통계컨설팅 등 다양한 무료 컨설팅을 연구자들에게 제공하면서 사회적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석사·박사 논문 및 SCI, KCI 학술논문 전문교육기관 ‘브레인PhD’그룹이 미국 시애틀, 일본 동경, 시드니 등 해외 거점과 100평 규모의 판교본사, 가산디지털지점, 역삼, 강남, 부산, 전주, 대구, 청주에 이어 춘천 터미널 앞 온의동에 강원거점 춘천지사를 설립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