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13 14:00  |  데이터플러스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 경기 일산·대구·광주에 신규 오픈 예정

center
(사진제공 = ㈜에듀윌)
[웹데일리=김동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현재 전국에 12개 공인중개사 학원, 그리고 4곳에 주택관리사 학원을 직영으로 운영 중이다. 여기에 공무원과 전기기사 학원 역시 직영으로 운영해 수험생들에게 최상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는 직영학원 수로는 국내 최다 수준이다.

이러한 에듀윌이 오는 8월, 경기 일산과 광주광역시, 대구광역시에도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근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에 대한 관심이 날이 갈수록 뜨거워지는 가운데, 전국의 수험생들은 시험 공부 방법에 대한 고민 역시 많을 터다. 혼자 공부하는 독학의 경우 수험생 본인의 평소 의지가 크지 않다면, 수험생활을 오래 유지하기 힘들다. 이에 따라 많은 수험생들이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9급공무원 학원이나 온라인강의 커리큘럼을 선택하는 추세다.

학원을 선택하는 중요한 기준 중 하나가 직영학원의 운영 여부다. 본사가 직접 관리하는 직영학원은 가맹학원과 달리 수험생들에게 더 높은 품질을 선보여 만족도가 높다. 또한 학원이 갑작스레 문을 닫거나 수강을 중지하는 경우도 없어 높은 신뢰도를 보이고 있다.

특히 에듀윌은 작년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017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 차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다. 이는 2년 연속 ‘최다배출’을 공식 인증 받은 쾌거로, 에듀윌은 작년 2016년 시험에서도 자격증 교육 업체 최초로 최다 합격 공식 인증에 성공한 바 있다.

한편,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에는 대표 명품 교수진이 출강해 합격을 돕고 있으며, 교수진과의 1대1 학습 상담도 언제든 가능하다. 여기에 전문상담튜터의 학습코칭시스템과 다양한 방식의 온라인 강의를 무제한 반복 수강을 할 수 있고 주기적인 현장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다.

그 중 1대1 학습 컨설팅은 시험 안내부터 수험 전략 맞춤 설계, 커리큘럼 제시, 수험 고민상담 순으로 이뤄지며, 원하는 시간과 연락처 및 문의사항을 학원 홈페이지로 신청해 방문하면 가능하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