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14 11:40  |  문화산업

MMORPG ‘검은사막’, 여름 시즌 추가 업데이트·이벤트 진행

center
(사진=카카오게임즈)
[웹데일리=이선기 기자] 펄어비스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MMORPG <검은사막>이 14일 여름 시즌 추가 업데이트를 단행하고 여름 시즌 해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어린 나인샤크와 어린 칸디둠, 어린 검은무쇠이빨 3종의 대양 몬스터가 추가됐다. 해당 몬스터들은 로스 해역과 마고리아 해역 경계 주변에서 출물한다.

이들 몬스터는 처치 시 항해 기술 경험치와 함께 어린 해양 괴수의 내단, 어린 칸디둠의 갑각, 어린 검은무쇠이빨의 턱뼈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업데이트와 함께 여름 해양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험가들에게 게임 내 시원한 바다 배경과 함께 대양 콘텐츠 관련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14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된다.

모험가들은 ‘에페리아 항구 마을’에서 제공하는 이벤트 의뢰를 수락해 완료하면 탐험가의 나침반 부품, 항해 공헌도·스킬 경험치, 에페리아 범선·호위선 제작 재료 등을 받을 수 있다. 나침반 부품은 섬 위치를 찾을 수 있는 나침반 제작에 사용되며, 어선 제작 재료는 어선을 만들거나 장식하는데 활용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아울러 오는 28일 업데이트 예정인 여름 시즌 특별 미스터리 콘텐츠 관련 티저 페이지와 영상을 공개했다. 이에 공식 페이스북에 영상을 공유한 유저 중 100명을 추첨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GS25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과 검은사막 마우스패드가 선물로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h. 웹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