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14 17:35  |  영화

'가오갤' 욘두 마이클 루커, 코믹콘 서울 2018 참가 확정

[웹데일리=고경희 기자]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욘두' 마이클 루커(Michael Rooker)가 코믹콘 서울 2018에 참여하기 위해 한국을 방문한다.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매력적인 캐릭터 '욘두'의 배우 마이클 루커는 오는 8월 3일부터 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코믹콘 서울 2018에 참여한다고 14일 밝혔다.

center
(사진=코믹콘서울2018)

마이클 루커는 2014년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1>의 개봉 후 개성있는 캐릭터 '욘두'로 전세계적으로 사랑을 받은 배우다. 특히 지난해 개봉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에서는 작품 전체의 정서를 완성하는 주요한 캐릭터로 등장해 작품의 인기를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했다. 파란 피부와 개성강한 헤어스타일로 강한 인상을 남겨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center
(사진=미국 드라마 '워킹데드' 캡처)

1986년 영화와 드라마로 데뷔한 마이클 루커는 꾸준히 다방면에서 연기를 해왔다.

2010년에는 인기 드라마 <워킹데드> 시즌1~3에 출연해 한국팬들에게도 강렬한 인상을 줬다. 주인공 '데릴'(노만 리더스)의 형으로 출연해 극중 깊은 형제애를 보여주며 그의 연기력을 입증했다.

이 외에도 <미스터리 예고살인>, <크리미널 마인드 4>, <점퍼> 등이 있다.

한편, 코믹콘 서울 2018은 앞서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의 스핀오프 작 <신비한 동물사전>에 출연해 사랑받은 에즈라 밀러(Ezra Matthew Miller)의 참여를 확정지은 바 있다. 여기에 이번 마이클 루커의 참여 확정으로 코믹콘 서울 2018의 라인업을 더욱 공고히 했다.

이 외에도 세계적인 만화 작가 그렉 팍(Greg Pak)과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패널 세션이 준비돼 있다. 함께 진행되는 코리아 코스플레이 챔피온십의 심사를 위해 세계적인 스타 코스플레이어 게샤(Gesha)의 참여도 확정됐다.

자세한 소식은 코믹콘 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 로또 용지 "틀렸다고 버리지 마세요"
▶ 2018년 상반기 암호화폐 시장을 예측한 신간 도서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