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17 00:00  |  기업

경록, '2018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온라인교육 부문 수상

center
[웹데일리=박민석 기자]
경록이 ‘2018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를 온라인교육(공인중개사) 부문으로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경록은 올 초 ‘2018 고객감동경영대상’ 수상을 달성한 데 이어 최근 ‘2018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까지 수상하는 기염을 토해냈다. 이외에도 해당 교육기관은 ‘2017 한국 브랜드선호도 1위’, ‘2017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 1위’ 등을 수상하고, 랭키닷컴 부동산/주택 교육분야 온라인 방문자 수 1위를 매년 꾸준히 기록하고 있다.

경록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달성할 수 있었던 성공요인으로 우수하고 전문적인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인강과 교재를 선보인 것이 좋은 반응을 얻은 것 같다"며 "이곳의 공인중개사 인강/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을 역임한 교수가 포함된 우수 교수진이 제작했다. 따라서 전문성이 높으며, 해당 시험에 관한 최신 트렌드가 고스란히 반영돼 있다"고 전했다.

특히 단기에도 여러 번 반복적으로 학습할 수 있어 단기 합격률 향상에 유리하다. 이는 해당 인강과 교재가 시험에 출제될 수 있는 내용만 집중적으로 반복 교육하는 족집게식 교육콘텐츠이기 때문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울러 경록이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적중률 확인’, ‘카카오톡 친구추가’ 등)를 활용해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한편, 61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은 현재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온라인 패키지 평생회원반, 전과목대비반을 등록하는 회원에게 임대관리사 과정 무료수강 특전을 제공 중이다. 임대관리사는 공인중개사 업무와 겸할 수 있으며, 경기와 관계없이 수익을 낼 수 있어 꾸준히 부상하고 있는 부동산 분야 직업이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