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22 00:00  |  소상공인

큐넷·내일배움카드·워크넷 관련 자격증 100종 무료수강 선착순 장학지원 이벤트 진행

center
(사진제공 = 한국장학진흥원)
[웹데일리=김동준 기자]


한국장학진흥원이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큐넷, 내일배움카드, 워크넷 관련 자격증 인강 수강료와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지원해주는 장학지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본 이벤트 참여 신청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취업성공’을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해당 교육원의 홈페이지에서 자격증 100종 온라인 교육과정 인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자기계발을 위해 고용노동부 취업성공패키지나 실업자 국비지원, 취업정보사이트, 재직자내일배움카드 등을 활용해 취업에 전념하고자 하는 주부, 대학생 및 청년, 근로자, 실업자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교육원 측 설명에 따르면, 최근 취업난이 지속되면서 개인의 경쟁력을 높여 취업을 성공하길 희망하는 구직자들이 적지 않다. 이에 현재 큐넷 등 다양한 종류의 자격증 취득을 준비 중이거나 취업정보 사이트 워크넷 사용 구직자 등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장학지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아울러 이벤트 당첨자는 자격증 교육과정 수료 후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도 무료로 응시할 수 있다. 해당 교육기관이 제공하는 자격증 100종은 모두 국가 인정기관인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되어 있어 시험에 합격해 자격증을 발급받은 후에는 이력서, 관련 기관 등 다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다.

한편 큐넷, 내일배움카드, 워크넷 관련 자격증 100종 교육과정 인강 무료수강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장학진흥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