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22 17:04  |  유통

쿡아일랜드 유기농 노니주스로 생기발랄 활력 넘치는 생활하기

center
[웹데일리=박민석 기자] 노니는 남태평양의 온화한 기후에서 잘 자라는 열매로 일상생활과 사회생활 등으로 겪게 되는 각종 스트레스와 질병들에 대해 도움을 주는 것으로 익히 알려져 있다. 또한, 신체 리듬의 불균형으로 인한 신진대사 개선에도 좋은 역할을 감당할 수 있다.

건강기능식품을 판매 중인 온라인 쇼핑몰 데일리원에서는 이러한 노니 열매로 만든 쿡아일랜드 유기농 노니주스를 출시해 건강을 챙기는 많은 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쿡아일랜드는 하와이와 뉴질랜드 사이에 있는 남태평양의 섬나라로 노니의 전통적인 산지이며, 미네랄이 가득한 화산토와 풍부한 일조량으로 노니가 자라기에 최적의 조건을 가지고 있는 곳이다. 이러한 환경에서 재배되는 노니는 예로부터 신의 선물이라 불릴 정도로 필수 영양소가 풍부한 열매이기도 하다.

데일리원은 타히티산 타히티 노니, 하와이산 힐링 노니, 노니 분말, 노니환 등의 제품에 이어 쿡아일랜드 유기농 노니주스 병 타입을 출시했다. 기존에 판매하던 파우치 타입의 쿡아일랜드산 유기농 노니주스의 인기에 이은 한정 판매 상품이다.

22~28도의 온도에서 90일간 숙성시켜 제조한 제품으로, 노니 과육과 껍질까지 듬뿍 담긴 원액을 즐길 수 있다. 냉압착방식과 저온살균방식으로 만들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했으며, 열을 가하는 과정 없이 전 과정을 저온에서 진행한다.

온라인 쇼핑몰 데일리원 판매자는 쿡아일랜드산 유기농 노니주스 제품은 데일리원에서 출시된 다양한 노니제품 중 한정량으로 판매되는 상품이다. 정제수나 합성첨가물, 보존제, 색소, 감미료 등이 첨가되지 않은 원액으로 철저한 제조과정을 거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9종 필수아미노산과 폴리페놀을 비롯한 다양한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온가족의 건강을 챙기기에 좋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우리 몸에 좋은 노니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와 구입 문의는 해당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건강식품은 제품에 표시된 섭취량을 먹는다면 일반적으로는 부작용이 생기지 않으나, 권장 섭취량 보다 많이 먹을 경우 건강상의 문제가 있을 수 있어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 로또 용지 "틀렸다고 버리지 마세요"
▶ 2018년 상반기 암호화폐 시장을 예측한 신간 도서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