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26 17:10  |  산업일반

더마 코스메틱 화장품 브랜드 닥터허쉬, 여름철 수분보습 위한 솔루션 제안

center
[웹데일리=이훈 기자] 계절이 바뀔때마다 시시각각 변하는 날씨에 민감한 피부는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여름철 제대로 된 수분보습이 이루어지지 않아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진 채로 계속 방치하게 되면, 피부 각질, 주름, 각종 트러블 등과 같은 2차 피부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평소에도 꾸준히 수분관리에 신경 쓰는 것이 좋다.

높은 온도와 열기에 지친 피부는 갑자기 탄력을 잃고 늘어지면서 노화가 급속도로 진행되므로 트러블 케어는 물론 탄력관리도 철저하게 해야 하며 이때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면 과도한 피지분비로 인해 피부 각질, 주름, 각종 트러블 등과 같은 2차 피부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수분관리에 소홀할 수 있는 여름철에도 꾸준하게 수분관리 및 복합적인 문제를 위한 케어를 통해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

center


여름 뷰티 아이템 ‘닥터허쉬 헬프 수분크림’은 수부지 피부로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한 제품이다. 여름 수분크림에 걸맞게 바르는 순간 시원한 쿨링감으로 피부 진정은 물론이고 피부 속까지 수분을 채워줘 하루 종일 번들거림 없이 유수분 벨런스를 맞춰주고 피부장벽을 강화시켜 산뜻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키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닥터허쉬 코스메틱은 2016년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한 강남 청담동 ‘허쉬 성형외과의원’에서 27년간 수많은 고객들의 피부고민을 통해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출시한 메디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특히 닥터허쉬 헬프 라인은 식물 줄기세포 분리.배양 원천기술을 통해 얻어진 천년을 살고 죽어서도 천년을 사는 나무 ‘주목나무’의 식물 줄기세포 배양액을 제품에 담아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불려 일으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주목 줄기세포 외에도 식물에서 찾은 자연유래 천연 성분들인 센텔라 정량추출물, 병풀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피톤치드 COMPLEX, 프랑스 세더마사의 국제 모공 특허성분(피지조절 특허 원료)인 EVERMAT, BSASM, 아로마허브컴플렉스, 뷰티풀허브스토리 외 미백 및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원료까지 포함 총 53가지의 성분을 27년간의 노하우를 통해 최적의 배합으로 연구하여 만들어 냈다.

닥터허쉬 관계자는 “닥터허쉬 기초화장품을 통해 이젠 가정에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스킨케어만으로도 부담 없이 피부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홈 에스테틱 케어 제품을 실현하는 데 목적이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주신 사랑에 힘입어 늘 좋은 성분을 기반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착한 화장품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이어 “반응에 대한 보답으로 수분 부족형 지성 수분크림인 헬프 수분크림 기획 한정 할인 혜택과 그 밖에 앰플, 세럼, 스킨토너 등 역시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제품에 관한 자세한 설명과 리뷰 등 다양한 할인 행사 및 이벤트 내용은 닥터허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