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28 20:00  |  산업일반

테라피션 극손상모 전용, 향기 좋은 샴푸 '퍼퓸 리페어 솔루션' 출시

center
[웹데일리=박민석 기자] 16만 회원이 선택한 프리미엄 탈모방지 천연샴푸 브랜드 테라피션이 기존 탈모 완화 라인인 ‘헤어로스 솔루션’을 리뉴얼하고 새롭게 극손상모 케어 라인인 ‘퍼퓸 리페어 솔루션’을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리뉴얼은 210가지 향료를 연구하는 조향사 미센트가 참여해, 향 하나에서도 완벽을 추구했으며 장시간 사용 시 탈모를 유발할 수 있는 합성 계면활성제를 대신해 설페이트 프리 계면활성제를 갖춰 저자극 천연 샴푸를 완성했다.

특히 이번에 신규 출시된 ‘퍼퓸 리페어 솔루션’ 라인은 모발을 위한 열매라고 불리는 시카카이 열매를 사용하여 모발에 비타민 C, D와 각종 항산화 영양소를 공급하고 수분 유지와 비듬 케어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신규제품은 약산성샴푸로 두피의 pH밸런스를 pH4.5~6.5로 적절하게 조정하며, 보습막을 그대로 유지시켜 건강한 모발이 자라도록 도와준다.

극손상모 전용 퍼퓸 헤어 팩으로 출시된 ‘스윗 블라썸 오 드 뚜왈렛 리페어 트리트먼트 팩’은 31가지 식물성 단백질 컴플랙스를 블랜딩하여 손상된 모발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케어해준다. 또한 보나틱 리페어 레시피로 구성된 통카빈 세라마이드와 프라칵시 오일이 보습막을 형성해 여름철 열손상과 외부자극으로부터 모발을 지켜주고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가장 이목을 받는 제품은 새롭게 선보인 ‘퍼품 리페어 솔루션’ 라인의 헤어 오일인 ‘스윗 블룸 오 드 뚜왈렛 리페어 헤어오일’이다. 모발 손상 시간을 단축시키는 퀵드라이 효과는 바쁜 아침시간의 바른 헤어 스타일링을 도와준다. 여기에 미센트의 풍성한 향기로움이 헤어케어 하는 순간부터 일상까지 하루 종일 은은한 매력을 풍겨준다. 지구의 청정 지역인 아마존에서 나온 천연 프라칵시 오일과 아사이야자 오일을 통한 순수한 항산화 능력이 손상 모발 케어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극손상모를 회복시키는 테라피션의 기술력이 50ml의 병에 집약적으로 첨가되었다고 볼 수 있다.

리뉴얼된 헤어로스 솔루션 샴푸는 탈모완화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진 자소엽 추출물, 호호바씨오일, 은행잎 추출물 등 28가지 보타닉 레시피 구성돼 탈모증상 완화에 보다 효과적이다. 식약처 인증을 받은 8가지 탈모 완화 기능성 성분을 조합해 기존 케어 능력을 더욱 강화되었다. 기존 품절대란을 겪은 탈모케어 라인이 더 좋은 성분과 향으로 업그레이드되어 고급스러운 헤어로스 솔루션 케어 라인이 완성되었다.

한편 테라피션은 2011년 론칭 이후 오직 제품의 품질과 추천을 통해 16만 회원들에게 꾸준한 사랑과 신뢰를 받아오고 있다. 이번 리뉴얼된 제품들은 트렌디한 감각과 헤어의 아름다움을 선사한다는 브랜드의 철학이 녹아져 있다.리뉴얼 출시기념으로 ‘헤어로스 솔루션 라인’과 ‘퍼퓸 리페어 솔루션 라인’ 전 품목 1+1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또한 리얼 포토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함께 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테라피션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 로또 용지 "틀렸다고 버리지 마세요"
▶ 2018년 상반기 암호화폐 시장을 예측한 신간 도서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