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29 10:31  |  부동산

청계천 명품 조망 '청광플러스원 청계' 분양홍보관 운영 중

center
(사진=청광종합건설)
[웹데일리=조성복 기자] 청광종합건설이 시행·시공을 맡은 '청광플러스원 청계' 오피스텔이 지난 8일 홍보관을 오픈해 본격적인 분양에 나섰다.

'청광플러스원 청계' 오피스텔은 지하 3층~지상 20층 규모를 자랑한다. 오피스텔 226실, 근린생활시설 2실로 구성돼 있다.

해당 오피스텔은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신설동역 1, 2호선 더블역세권이다. 편리한 교통망, 이마트·홈플러스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갖춰져 있다. 보다 편리한 생활이 가능해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주변에는 동대문 쇼핑타운과 대규모 상권, 사대문 내 밀집된 중심업무시설이 자리잡고 있다. 풍부한 유동인구와 배후수요를 자랑하고 있는 지역이다.

특히 고려대, 한양대, 경희대, 시립대 등 대학가와도 가까운 입지로 대학생 임대 수요에 대한 기대가 높다.

무엇보다 창밖으로 비치는 청계천 명품 조망권으로 더욱 품격 있는 생활이 가능할 예정이다. 16m², 17m², 18m², 20m² 등 총 5가지 타입의 실속 있는 공간 설계를 통해 현대인들이 원하는 최적이 힐링 스페이스를 선보일 전망이다.

분양 관계자는 "왕십리 뉴타운 개발 호재로 해당 지역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가 오가고 있는 가운데 벌써부터 투자와 실수요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분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 성동구 상왕십리동 811 텐즈힐몰 1층 150호에 마련될 홍보관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h. 웹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