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29 22:44  |  MCN·웹영상

'유튜브 '최애' 캐릭터' 1cm 미니 히어로 '픽시' 8월 국내 개봉

center
(사진=팝엔터테인먼트)
[웹데일리=김수인 기자] '유튜브 누적 조회수 36억’이라는 엄청난 기록을 세운 화제의 애니메이션 <The Fixies>의 극장판 <픽시>가 오는 8월 국내 개봉을 확정지었다.

극장판 애니메이션 <픽시>는 1cm 미니 히어로 ‘픽시’들이 정체가 들통날 위기에 처하자, ‘픽시’의 유일한 인간 친구 소년 ‘톰 토마스’와 천재 ‘유지니어스’ 교수가 나서 이를 해결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전기를 타고 어디든 이동할 수 있는 특수 팔찌를 얻은 장난꾸러기 픽시 ‘파이어’의 왁자지껄한 활약도 함께 그려질 예정이다.


center
(사진=팝엔터테인먼트)
픽시는 전 세계 80개국 이상에 판매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특히 유튜브에서도 큰 인기몰이를 해 화제가 됐다.

유튜브 채널 누적 조회 수가 36억 뷰를 넘어서며 지금 전 세계 어린이들의 ‘최애’ 캐릭터로 거듭났다. 이에 힘입어 디지털 게임과 애플리케이션 출시도 줄을 잇고 있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빨강, 노랑, 초록, 보라, 파랑 등 알록달록한 개성을 지닌 ‘픽시’ 캐릭터들의 모습이 공개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서로 힘을 모아 전자 제품을 순식간에 고쳐내는 ‘픽시’들의 능력이 어디까지일지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우리가 누군지 궁금해?”라는 카피는 전 세계 어린이들의 마음을 훔친 ‘픽시’의 매력이 뭘지 궁금증을 배가시키고 있다.

1cm 미니 히어로 픽시의 이야기를 그린 ‘픽시’의 극장판은 오는 8월 스크린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영상출처=The Fixies ★ The Wires - More Full Episodes ★ Fixies English | Fixies 2018 | Cartoon For Kids(더픽시 공식 유튜브)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