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02 17:15  |  여행·도시

반려견과 함께 하는 여행, 양양 애견펜션 ‘빈티지하우스’

center
[웹데일리=이훈 기자] 바쁜 현대인들에게 긴 시간 투자하는 해외여행은 쉽지 않은 이야기다. 그러나 누적된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어주기 위해서라도 휴식은 꼭 필요한 법. 무더운 계절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과 ‘힐링’을 누리고 싶다면 주말 및 연휴를 이용해 짧은 휴가를 즐겨보자. 도시에서 벗어나 청정 자연에서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강원도 양양은 서울, 수도권에서 찾아오기 부담스럽지 않은 거리로 많은 여행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강원 양양군 손양면에 대명쏠비치 인근에 위치한 강원도 애견펜션, 양양펜션, 양양 애견펜션, 속초애견펜션, 강원도 애견 카페로 널리 알려진 양양 멍비치펜션인 ‘양양빈티지하우스’는 양양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양양 추천펜션이자 사랑하는 반려견과 함께 머물 수 있는 양양 애견펜션으로 유명하다.

오붓한 커플 객실과 6~7명이 머물러도 넉넉한 가족 객실이 고루 마련된 ‘양양빈티지하우스’는 양양 커플펜션, 양양 가족펜션, 양양 애견카페 등을 찾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무엇보다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함께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애견동반펜션으로 유명하다. 애견이 뛰어놀 수 있는 넓은 마당과 애견 전용 해변 멍비치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좀더 편리하며 유일하게 애견몸무게나 마릿수 제한이 없으며 애견카페도 같이 운영하고 있어 여행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또한 목욕 시설까지 꼼꼼히 갖추고 있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애견 용품 무료 대여 서비스 또한 이용할 수 있어 높은 만족도를 뽐낸다.


반려동물 문화가 널리 정착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동반 입실이 불가능한 펜션이 대다수인 가운데, 사랑하는 애견과 행복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양양빈티지하우스’는 애견인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그 밖에도 펜션 여행의 꽃인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바비큐 시설, 향긋한 커피와 함께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카페 등 알찬 부대시설을 갖추어 제대로 된 ‘힐링’을 만끽하기에 부족함이 없겠다.

대명쏠비치 바로 옆에 미항으로 손꼽히는 수산항이 위치하고 있어 명실상부한 양양에 대표적 레저체험마을로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다. 멀리 가지 않아도 싱싱한 자연산 회를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으며 동호 해수욕장, 오산 해수욕장이 가까워 아름다운 동해 바다에서 시원한 해수욕을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다. 그 밖에도 방파제 낚시와 요트, 카누, 서핑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만끽할 수 있으니 편안한 휴양부터 해수욕, 입맛 돋우는 식도락 기행, 스트레스 날리는 레포츠까지 다양한 테마로 폭넓은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셈이다.

이처럼 뛰어난 교통 입지, 친절한 서비스,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객실, 알찬 부대시설로 여행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양양빈티지하우스’의 예약 문의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서 ‘양양 빈티지하우스’을 검색하여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 로또 용지 "틀렸다고 버리지 마세요"
▶ 2018년 상반기 암호화폐 시장을 예측한 신간 도서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