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02 18:02  |  패션·디자인

인천한복 대여·맞춤한복 단한복, 7월 특별초대전 개최

center
[웹데일리=박민석 기자] 인천한복 전문점으로 알려진 ‘단한복’은 바쁜 사회 생활을 하며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언제든 편하게 한복을 준비할 수 있도록 7월 특별초대전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단한복은 맞춤한복과 한복대여는 물론 혼주한복 이외에도 TV 드라마 등 각종 프로그램에 연예인 명품한복 협찬과 제작을 진행하며 높은 인지도를 가진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특별초대전은 신랑신부 패키지로 촬영+본식 패키지 15% 할인,본식패키지10%할인으로 알찬 구성으로 준비되어 있다. 그 밖에도 혼주와 가족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어서 혼주본식 패키지의 경우 신제품으로 10%할인까지 받을 수 있으며,가족 본식 패키지는 20% 할인이 적용된다.

초대전 관계자는 “결혼 준비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한복을 조금 더 합리적인 비용으로 준비하기 위해 많은 예비부부들이 인천웨딩박람회를 참가하는데, 일정이 맞지않아서 혜택을 못 받는 예비부부들을 위해서 언제든 원하는 날짜에 신청하고 방문하면 특별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진행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부평한복, 부평한복대여 단한복에서 진행하는 특별초대전에 방문해 상담만 해도 사은품으로 예단 봉투와 고급 파우치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으며, 계약 고객 선물로는 고급 클러치 증정 및 한복드레스 무료 대여를 제공한다.또한, 최근 가을 신상입고가 되어 맞춤한복 및 한복대여를 하고자 하는 예비부부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단한복을 방문한다면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인천한복대여 전문 단한복에서 진행되는 특별 초대전의 자세한 내용과 참가신청 및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인천본점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 로또 용지 "틀렸다고 버리지 마세요"
▶ 2018년 상반기 암호화폐 시장을 예측한 신간 도서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