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04 11:05  |  금융·증권

KB국민은행, ‘KB모바일 외화예금’ 등 신규 가입고객에 최대 환율 80% 우대

신규 가입고객 선착순 200여명 대상으로 모바일 커피상품권 등도 제공

center
(사진=KB국민은행) 일부 외화 관련 신규상품 고객들에게 환율 우대 등을 제공하는 KB국민은행
[웹데일리=김시연 기자] KB국민은행이 오는 9월말까지 ‘KB글로벌 외화투자통장’, ‘KB모바일 외화예금’, ‘KB국민UP외화정기예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환율우대 및 경품제공 등을 제공하는 ‘외화예금~ KB와 함께라면 OK! 신규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KB글로벌 외화투자통장’은 하나의 통장으로 외화입출금과 해외주식투자를 동시에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기간 내 영업점·모바일을 통해 ‘KB글로벌 외화투자통장’을 신규 가입한 고객은 외화 입·출금시 금액 및 횟수 제한 없이 최대 80% 환율 우대를 제공받을 수 있다.

스마트폰 전용 상품인 ‘KB모바일 외화예금’은 은행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 자택 또는 사무실에서 모바일로 쉽고 빠르게 가입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중 신규 가입 고객이 외화 입·출금을 할 경우 금액·횟수에 관계 없이 최대 50% 환율 우대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UP외화정기예금’은 1개월 단위로 금리를 운용하고 중도해지 시에도 예치기간에 따라 약정된 이율을 받을 수 있는 외화정기예금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입금 시 50% 환율 우대가 적용된다.

KB국민은행은 이벤트 기간 중 ‘KB글로벌 외화투자통장’ 가입 고객에게 해외주식거래, 자산보유실적 등에 따라 모바일 커피상품권, 백화점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KB모바일 외화예금’과 ‘KB국민UP외화정기예금’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0명에게 각각 모바일 커피상품권과 아이스크림 상품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h. 웹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