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05 13:37  |  WD뮤직

다비치, 12일 감성 가득 여름 싱글 발매…정키와 첫 컬래버레이션

center
(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웹데일리=전소현 기자] 여성 듀오 다비치가 여름 감성 발라드로 돌아온다.

소속사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는 5일 공식 SNS를 통해 다비치의 컴백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올여름 감성 발라드 탄생을 예고했다.

공개된 사진 속 다비치는 여름비가 촉촉하게 내리는 창밖 풍경을 배경으로 감성에 젖어 있는 모습을 하고 있다.

이해리와 강민경의 그윽한 눈빛과 청초한 분위기, 촉촉한 감성이 느껴지며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2018.07.12 12:00 PM"이라는 문구를 통해 컴백일을 공식적으로 알리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로써 다비치는 지난 1월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발표한 세 번째 정규 앨범 <&10> 이후 6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한다.

특히 이번 신곡에는 정키가 프로듀싱으로 참여한다. 정키 특유의 짙은 감성을 극대화한 감성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키는 그간 '홀로', '부담이 돼', '내가 할 수 없는 말', '잊혀지다', '첫사랑' 등 다수의 보컬리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컬래버레이션 강자로 떠오른 바 있다.

다비치 역시 '믿고 듣는 발라드 여신'으로 불리는 만큼, 데뷔 10주년에 선보이는 여름 싱글에 대한 기대감이 배가되고 있다.

다비치의 여름 싱글은 1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 로또 용지 "틀렸다고 버리지 마세요"
▶ 2018년 상반기 암호화폐 시장을 예측한 신간 도서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