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06 17:00  |  산업일반

템트리, 'PROSUMELLER DAY' 코엑스 오디토리움서 성료

center
(사진=템트리)
[웹데일리=조성복 기자] 템트리의 첫 번째 공식행사 '프로슈멜러 데이(PROSUMELLER DAY)'가 지난달 17일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대규모로 개최됐다.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베트남, 중국, 말레이시아 등 여러 국가의 내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낸 가운데 약 1,100석 규모의 전 좌석이 매진되는 등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이번 컨퍼런스에는 양홍선 템트리(프로슈멜러) 회장과 박준영 프로슈멜러 유니온 대표를 비롯해 소팟 마오(Sophat Mao) 캄보디아 차관이 참석했다.

아쉽게도 친 분 신(Chin Bun Sean) 캄보디아 CDC 경제부 총리이자 부총리는 선거 일정으로 참석하지 못했다. 그러나 소팟 마오 CDC 경제부 국장과 리스 시데아(Rith Sithea) 콜롬비아 현직 해군 3성 장군은 이날 행사를 위해 캄보디아의 바쁜 일정도 마다하고 급하게 한국을 방문, 행사에 참여해 이목을 끌었다.

소팟 마오 차관과 리스 시데아 장군은 각자 국가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는 대표적 인물로 알려져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설하윤, 해바라기, 군조, 황인선, 파라다이스 등의 축하 무대 등 볼거리가 풍성했다.

한편, 프로슈멜러는 게임, 쇼핑, 증권거래, 전자상거래, 출판 저작권, 음원 등으로 구성된 전자화폐로 핀테크 사업을 주도하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h. 웹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