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06 17:45  |  산업일반

닥터미스x라운컴퍼니, 붙이는 이혈테라피 ‘시크릿블링’ 출시

center
[웹데일리=박민석 기자] 엄마 뱃속의 태아가 거꾸로 움츠려 있는 모습을 연상시키는 귀는 귀안쪽에 오장육부가 그대로 배열되어 있어 인체의 축소판이라 불리기도 한다. 인체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귀의 혈자리를 자극하여 건강한 아름다움을 찾아주는 이혈테라피 시크릿블링(secret bling)이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시크릿블링(secret bling)은 여성의 건강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닥터미스와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라운컴퍼니의 두번째 콜라보 제품으로, 귀의 혈자리에 부착하는 건강 쥬얼리 제품이다.


닥터미스x라운컴퍼니의 시크릿블링은 1회 부착시 2~4일간 착용 할 수 있는 이어패치로 기본적인 생활방수가 가능해 샤워나 세안할때도 착용이 가능하여 일상생활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지름 4mm의 정품 스와로브스키와 티타늄 99%의 티타늄 지압볼을 사용하여 혈자리 자극의 효능을 놓이고, 식물성 접착씰을 사용하여 피부가 예민한 경우도 무리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닥터미스와 라운컴퍼니 관계자는 “편리함을 추구하는 현대인의 생활습관 및 건강과 뷰티를 동시에 지향하는 2,30대 여성에게 꼭 맞는 제품으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원재료부터 최종 완제품까지 엄격한 품질관리를 중시하는 닥터미스와 라운컴퍼니가 함께 개발한 제품이라는점에서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라벨르앙 홈페이지 방문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