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09 13:24  |  WD뮤직

수지, 첫 아시아 팬 미팅 투어 성료...깜짝 게스트 싸이 등장

center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웹데일리=전소현 기자] 다재다능한 아이돌 수지가 데뷔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의 화려한 피날레 무대를 서울에서 마무리했다.

수지는 지난 7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2018 수지 아시아 팬 미팅 투어 '위드' 인 서울(2018 SUZY Asia Fan meeting Tour 'WITH' in Seoul)'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수지가 국내 팬들과의 만남을 위해 준비한 피날레 무대다. 앞서 수지는 5월 12일 타이베이를 시작으로 5월 26일 홍콩, 지난달 24일 방콕 등에서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진행한 바 있다.

팬미팅은 MC딩동의 사회로 진행됐다. 수지는 'HOLIDAY(Feat. DPR LIVE)', '소버(SObeR)',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잘자 내 몫까지' 등 수지의 솔로곡 무대를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커버 댄스 등을 통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이외에도 수지가 주연을 맡았던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 관한 에피소드를 이야기하는 토크 타임, 팬들과의 게임 이벤트, 팬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코너, 셀카 촬영 시간 등도 마련해 팬들과 소통했다.

이날 수지의 팬미팅에는 가수 싸이가 게스트로 깜짝 등장했다.

싸이는 "원래 영상으로 축하 메시지 요청을 받았는데 시간이 돼서 왔다. 제 할 일을 짧고 굵게 하고 가겠다"고 전하며, 전 세계적으로 히트를 쳤던 '챔피언', '강남스타일'을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와 함께 선보였다.

수지는 "아시아 팬미팅을 한국서 팬들과 마무리할 수 있게 돼 기쁘다"는 소감을 밝혔다. 팬미팅 말미에는 "얼마 전 데뷔 8주년이었는데 기분이 더 묘하다. 8년째 함께 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오늘 이런 시간 가졌는데 앞으로 더 좋은 추억 만들어 가자"며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성공리에 마친 수지는 드라마 <배가본드> 촬영에 전념할 예정이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 로또 용지 "틀렸다고 버리지 마세요"
▶ 2018년 상반기 암호화폐 시장을 예측한 신간 도서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