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09 13:45  |  WD뮤직

‘명품 보컬’ 지아, 9일 신곡 ‘이런 나라도 괜찮나요’ 공개

center
(사진=페이브엔터테인먼트)
[웹데일리=전소현 기자] ‘명품 보컬’ 가수 지아가 2018년 한층 깊어진 감성으로 돌아온다.

지아는 9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이런 나라도 괜찮나요' 음원을 전격 발표한다.

음원 공개와 함께 지아는 화제의 신예 배우 배윤경의 열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뮤직비디오를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 등을 통해 공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지아는 ‘술 한잔해요’, ‘물끄러미’, 리메이크곡 ‘바보에게 바보가’까지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듣는 이의 공감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이번 작업에는 국내 최고의 작사가 심현보와 한국 가요계 대표 '감성 아이콘' 김현철이 프로듀싱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지아의 신곡 ‘이런 나라도 괜찮나요’는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선율을 담아낸 정통 발라드다. 새로운 사랑으로 지난 이별의 상처를 치유하는 여자의 애틋한 감정을 이야기하는 가사와 편안한 선율이 가슴 속 클래식한 감성과 추억을 이끌어 낸다.

이번 신곡을 준비하며 김현철은 “그동안 라디오에서 지아의 '술 한잔해요'라는 곡을 자주 들었다. ‘어떤 캐릭터의 가수일까’에 대한 궁금증이 있었는데 이렇게 만나서 작업까지 하게 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협업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어 지아에 대해서는 “깊이감이 대단한 가수”라고 찬사를 전하며 “이 노래가 나올 수 있게 된 계기는 지아의 성숙한 마인드와 사고를 느낄 수 있었기 때문이다. 많은 분들이 들어봐 주셨으면 좋겠다”는 말을 덧붙였다.

한편 지아의 신곡 '이런 나라도 괜찮나요'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영상출처=[Teaser] ZIA(지아)_Even Though Me(이런 나라도 괜찮나요)(Prod. Kim Hyun-Chul)(원더케이 공식 유튜브)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 로또 용지 "틀렸다고 버리지 마세요"
▶ 2018년 상반기 암호화폐 시장을 예측한 신간 도서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