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09 16:33  |  여행·도시

영월 계곡여행, 즐거움 가득한 종합휴양지 영월펜션 '김삿갓휴게소 펜션'

center
[웹데일리=이훈 기자] 어느덧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있다. 올해 여름도 예년처럼 폭염이 예상되는 가운데, 찌는 듯한 무더위를 피하고 싶다면 맑은 계곡이 흐르는 청정 자연으로 떠나는 것이 좋겠다. 강원도 영월은 그림처럼 아름다운 산과 계곡, 짙푸른 하늘과 숲이 어우러져 도심 속 바쁜 일상과 각종 공해를 피해 고즈넉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국내 휴양지로 유명하다. 마음을 사로잡는 풍경은 물론 선암 마을, 법흥사, 김삿갓 문학관, 별마로 천문대, 고씨동굴, 영월 장릉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갖추고 있어 휴양부터 테마 여행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영월을 제대로 만끽하고 싶다면 강원 영월군 김삿갓면에 위치한 영월 가볼만한 곳으로 잘 알려진 영월맛집, 영월단체펜션, 김삿갓 계곡펜션, 김삿갓 계곡맛집으로 잘 알려진 ‘김삿갓휴게소 펜션’을 방문해보자. 숲과 계곡으로 둘러싸여 천혜의 환경을 뽐내는 이곳은 머물기만 해도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영월 추천펜션으로 통한다. 맑고 깨끗한 김삿갓 계곡과 옥동천이 펜션 바로 앞을 흐르고 있어 계절마다 빼어난 절경을 감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요즘 같은 계절이면 무더위를 피해 시원한 물놀이와 낚시를 즐길 수 있다.


드넓은 부지 위에 다수의 객실과 알찬 부대시설을 고루 갖춘 종합 휴양 시설로서, 오붓한 커플 객실, 가족 객실, 최대 12명까지 머물 수 있는 대형 객실까지 빠짐없이 마련되어 영월 커플펜션, 영월 가족펜션은 물론 소규모 단체여행을 위한 영월 단체펜션으로도 추천할만하다. 또한 강원도 캠핑장펜션인 이곳은 넓은 캠핑장, 카라반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으니 색다른 영월 캠핑을 꿈꾸는 이들에게도 제격이겠다. 또한 머무는 동안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각종 편의시설과 부대시설이 알차게 준비되어 있다.

약선어탕, 메기매운탕, 순대국밥 등 든든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식당, 필요한 물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편의점과 의류매장, 향긋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기 좋은 카페테리아, 돌아가는 길도 든든한 주유소 등 여느 펜션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최고급 수준의 시설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 밖에도 무료 와이파이, 야외 활동을 위한 족구장,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바비큐장, 캠핑족을 위한 공용 샤워시설을 빠짐없이 갖추고 있다.

이처럼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영월 계곡펜션 '김삿갓휴게소 펜션‘에서 아름다운 영월의 매력에 푹 빠져보는 것은 어떨까. 예약 문의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서 ’영월 김삿갓휴게소‘을 검색하여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 로또 용지 "틀렸다고 버리지 마세요"
▶ 2018년 상반기 암호화폐 시장을 예측한 신간 도서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