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10 10:56  |  WD뮤직

식케이, 11일 새 싱글 앨범 ‘youth.wit.purpose’ 발표...사운드 티저 공개

center
(사진=하이어뮤직)
[웹데일리=전소현 기자] 래퍼 식케이(Sik-K)가 오랜만에 새 싱글 앨범을 들고 전격 컴백한다.

소속사 하이어뮤직은 지난 9일 공식 SNS를 통해 식케이의 새 싱글 앨범 <youth.wit.purpose> 수록곡 음원 하이라이트를 미리 들어볼 수 있는 사운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운드 티저 속에는 이번 싱글에 수록된 1번 트랙 ‘그래 그냥 내게 바로 (Skip And Kiss)’, 2번 트랙 ‘너가 좋아하길(Up All Night)’ 음원 일부가 약 20초씩 각각 담겨 있다.

두 곡 모두 식케이 특유의 멜로디컬한 랩으로 단번에 팬들의 귓가를 사로잡고 있다. 그루비룸(GroovyRoom)과 방달(Vangdale)의 프로듀싱으로 탄생한 트렌디한 사운드 또한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여기에 싱글 재킷 이미지도 함께 공개됐다. 카메라를 바라보며 강렬한 눈빛을 하고 있는 식케이의 카리스마 넘치는 사진이 공개돼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번 싱글 앨범은 지난 1월 공개한 믹스테잎 앨범 <TRAPART> 이후 약 6개월 만에 돌아오는 신보다. 식케이는 올해 자신의 음악 작업뿐만 아니라 동료 아티스트 피처링과 지원사격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등 힙합신의 대표 ‘허슬러’다운 면모를 이어가고 있다.

식케이의 새 싱글 앨범 <youth.wit.purpose>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D] 로또 용지 "틀렸다고 버리지 마세요"
▶ 2018년 상반기 암호화폐 시장을 예측한 신간 도서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