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10 11:36  |  WD뮤직

더보이즈, 기습 신곡 '지킬게' MV 티저 공개...박경 프로듀싱

center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웹데일리=전소현 기자] 신예 더보이즈(THE BOYZ)가 깜짝 신곡 발표에 앞서 본격 ‘눈 호강 비주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보이즈가 10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12일 발매를 앞둔 스페셜 싱글 '지킬게'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고 밝혔다.

‘믿고 듣는’ 뮤지션 블락비 박경의 프로듀싱으로 화제 되고 있는 이번 싱글은 정식 컴백 전 기습 선공개 되는 신곡으로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약 15초 분량의 이 뮤직비디오 티저는 경쾌한 휘파람 소리로 시작한다. 6대6 팀을 나눠 '비주얼 배틀'에 나선 '전원 센터' 꽃미남 그룹 더보이즈의 모습이 보인다.

특히 부상으로 부득이하게 활동 휴식기를 가지고 있는 멤버 활이 해당 티저 영상을 통해 모습을 드러내면서 팬들의 반가움을 더하고 있다.

더불어 박경 특유의 유니크함이 녹아든 청량한 사운드와 “지금 이 자릴 지킬게”라고 노래하는 더보이즈의 보컬이 매력을 더해 ‘여름 소년’으로 돌아온 더보이즈의 변신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오는 12일 공개될 더보이즈의 스페셜 싱글 ‘지킬게’는 밝고 에너지 가득한 더보이즈의 매력이 물씬 묻어나는 곡이다. 과감히 고백하지 못하지만 좋아하는 이의 곁을 지키겠다는 수줍은 마음이 녹아든 댄스곡이다.

블락비 박경의 유니크한 감성과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 여기에 더보이즈의 풋풋한 보이스컬러가 녹아들어 팬들의 두 귀를 단숨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더보이즈의 스페셜 싱글 ‘지킬게’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같은 날 오후 9시, 원더케이(1theK) 카카오TV 채널 등을 통해 더보이즈의 새 온라인 리얼리티 <떴다! 더보이즈- 여름방학 RPG편>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영상출처=[Teaser] THE BOYZ(더보이즈)_KeePer(지킬게)(Prod.PARK KYUNG(박경))(원더케이 공식 유튜브)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