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11 09:00  |  부동산

실평수는 넓히고 분양단가는 낮춘 전세대 복층 오피스텔, 김포 한강 신도시 '김포 한강트루엘'

center
(사진=김포 한강트루엘)
[웹데일리=조성복 기자] 최근 전세난의 대안으로 주거용 오피스텔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오피스텔은 특성상 공간이 협소하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다. 이에 투자자와 실거주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같은 면적에서도 수납공간이 넓은 '복층형 오피스텔'의 선호도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김포한강신도시 구래지구 일대에 조성되는 복합단지 '김포 한강트루엘'은 각층 4개 타입 총 29실로 설계, 총 319실을 전 세대 복층으로 구성했다. 남향 위주와 호실 배치로 분양성을 향상시켰다.

또한 김포한강로 진출로 올림픽대로, 외곽순환도로 등 서울 생활권역으로 20분 내 진출이 가능하다. 2019년 개통 예정인 김포 '구래역'과 '양촌역'을 통해 김포공항역까지 28분대로 소요될 예정이며, 김포공항역에서 홍대입구와 여의도까지 10분, 종로3가역까지 40분대, 강남역까지 50분대로 갈 수 있는 편리한 교통을 자랑한다.


'김포 한강트루엘'은 단지 바로 뒤 고도 113m의 학운산, 인근 생태공원, 한강신도시 호수공원 등이 위치해 있어 풍부한 녹지환경을 갖추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호수초등학교, 은여울중학교, 솔터고등학교 등 반경 500m 내 명품 학군이 구성돼 있다.

또한 이마트 한강점을 비롯한 메가박스 김포한강점 롯데시네마 김포한강점등의 입주가 예정돼 있어 구래중심상업지구를 중심으로 한강신도시의 편리한 생활 인프라 구축과 상권 이용이 편리하다.

김포 한강트루엘 관계자는 "오피스텔의 가격은 전용면적 기준으로 따져봐야 한다. 전용면적 기준, 3.3m²당 단층형 오피스텔은 약 1,660만 원대에 분양되고 있는 반면, 복층형 오피스텔은 1,220만 원대로 단층형 오피스텔에 비해 복층형 오피스텔의 분양단가가 낮다. 실거주자들의 복층형 오피스텔에 대한 선호가 증가하고 있다. 높은 임대료 수익이 보장되기 때문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포 한강 트루엘'은 지하 4층부터 지상 12층, 총 319실과 상업시설 24호실을 우선 공급할 예정이다. 7월 현재 분양 중에 있다.

'김포 한강트루엘' 오피스텔 분양 홍보관은 경기도 김포시 김포경찰서 맞은편 장기동 2087-4에 위치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분양 홍보관과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